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이상민, 전지현과 같은 사주…1000억 이상 벌 수 있는 기회 온다"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2023-04-03 10:52 송고 | 2023-04-03 15:56 최종수정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화면 갈무리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화면 갈무리

가수 이상민이 배우 전지현과 같은 사주를 갖고 있다고 공개됐다.

지난 2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이상민, 김종민, 김종국이 사주를 보러 방문했다.
먼저 이상민의 사주를 살펴본 역술가는 "46세부터 본격적으로 좋은 구간에 진입한다. 26~36세 사이에 사람과 돈 문제로 큰 어려움을 겪었을 것이다. 반대로 2021년부터 매해 운이 좋아지고 있다. 2023~2024년 정도면 빚은 다 끝날 것 같다. 더 중요한 건 이때에 연애운과 여자 운이 있다"며 "운이 상승하는 구간에는 전에 결혼과 아이 운이 꼭 따라나온다. 어떤 여성을 만나느냐에 따라 인생의 운이 달라질 수 있다. 올해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여자는 엄청 중요한 여자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돈을 벌고 아이를 낳는 것이 아니라, 아이 운 덕에 돈을 벌게 된다. 올해 계획한 이사도 결혼과 관련이 있다. 하지만 만약에 내년까지 여성을 만나지 못하고 넘어가면 다음 연애운은 66세될 것이다"라고 말해 이상민을 초조하게 만들었다.

역술가는 "더 중요한 것은 아직 자기 인생의 최고 운이 안 왔다. 본격적으로 좋은 운이 앞으로 20년간 이어진다. 2028년부터 2차로 좋은 운이 시작한다. 1차에서 재기를 하고 2차 운에서는 대박이 날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상민은 "대박이 난다면 얼마나 벌 수 있느냐"고 구체적인 금액에 대해 물었고, 역술가는 "1차 운에서 번 돈을 2차 운에서는 제곱을 벌 것이다"고 전했고, 이상민은 "이 계산법이라면 1000억 이상을 벌 수 있다는 얘기"라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특히 역술가는 이상민이 배우 전지현과 같은 사주 구조를 가지고 있다고 강조했다. 그는 "전지현씨는 외부활동 안 하시고 은근히 다 혼자 나오신다. 상민씨도 사람 문제가 있어서 원래 독자적으로 활동하는 게 좋으시다. 그런데 문제는 의리가 너무 좋다. 혼자 활동해야 좋은 사주인데 의리로 팀을 만들려는 성향을 가지고 있다. 사람을 잘 못 만나면 인생이 꼬일 수도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역술가는 "이상민이 잘되려면 부동산보다는 사업"이라고 강조해 다시 한번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다.


khj80@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