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이도현과 열애 중' 임지연, 3일 '리바운드' VIP 시사회 나들이…포토월은 안 서

"조용히 영화 보고 작품 응원할 것"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23-04-02 10:12 송고 | 2023-04-02 10:49 최종수정
임지연 이도현 /뉴스1 © News1 DB
임지연 이도현 /뉴스1 © News1 DB
배우 임지연(33)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호흡을 맞춘 이도현(28)과 열애 사실이 공개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영화 '리바운드' 시사회로 극장 나들이에 나선다.

임지연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관계자는 2일 뉴스1에 "임지연 배우가 감사하게도 3일 용산 CGV에서 진행될 '리바운드' VIP 시사회에 초대를 받아 참석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임지연은 포토월에는 서지 않는다. 이는 임지연이 이도현과의 열애 사실이 공시적으로 알려지기 전부터 확정된 사안으로, 이와 관련해 소속사 관계자는 "조용히 영화를 보고 작품을 응원드릴 것"이라고 밝혔다. 

앞서 지난 1일 임지연과 이도현의 열애 사실이 외부에 전해졌다. 두 사람은 '더 글로리'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고, 지난해부터 촬영을 하며 가까워진 후 사랑을 키워왔다. 

임지연 소속사 측은 이날 "두 사람은 친한 선후배 사이에서 좋은 감정을 갖고 조심스럽게 알아가고 있는 단계"라며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면 감사하겠다"는 입장을 전했다. 

임지연은 지난달 10일 파트2가 공개된 '더 글로리'로 인기를 끌고 있다. '더 글로리'는 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가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로, 임지연은 극 중 주인공 문동은(송혜교 분)에게 끔찍한 학교 폭력을 가했던 기상캐스터 박연진으로 열연했다.

임지연은 차기작 '마당이 있는 집' '국민사형투표'를 통해 '더 글로리'와는 또 다른, 새로운 얼굴로 대중과 만날 예정이다.


aluemchang@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