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블랙핑크 지수 "혼자 하니까 어색해"…제니·로제·리사 응원 메시지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2023-03-31 12:18 송고 | 2023-03-31 13:49 최종수정
블랙핑크 지수(블랙핑크 유튜브 영상 갈무리)
블랙핑크 지수(블랙핑크 유튜브 영상 갈무리)

그룹 블랙핑크 지수가 멤버들의 응원 메시지에 고마워했다.

지수는 31일 낮 12시 블랙핑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싱글 앨범 '미'(ME)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생중계로 진행했다.
이날 지수는 인사를 건네며 "항상 멤버들과 하다가 혼자 하니까 어색하고 부끄럽다"며 "마침 여기 멤버들 메시지가 있다고 한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제니는 지수에게 '우리의 맏언니 지숭(지수)씨 솔로를 축하합니다. 오래 걸린 만큼 멋있게 나온 것 같아서 내가 더 뿌듯하다. 바쁜 와중에 혼자 고생많았다. 우린 항상 바쁜 일이 몰아서 오나 봐. 그만큼 좋은 일도 같이 올 거니까. 고생 많았다'라고 응원을 건넸다.

이어 리사는 '드디어 나와서 너무 축하해. 언니 혼자 활동할 때 늘 함께 있던 우리가 없으니 심심할 텐데, 언니는 항상 혼자서도 잘하는 거 아니까 걱정 없다. 옆에서 큰 힘이 되도록 열심히 응원해주겠다. 투어 중인데 솔로 앨범 준비도 해야 해서 힘들었을 텐데 끝까지 힘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끝으로 로제는 '내가 이번 뮤직비디오 현장에서 모니터 보면서 말하지 않았나, 소름돋는다고. 옆에서 보면서 음악에 대해서 설레는 마음도 다시 생기고 너무 기뻤다. 그동안 준비하면서 너무 고생 많았어. '미' 대박 나자'고 진심을 전달해 훈훈함을 안겼다.
지수의 첫 솔로 앨범명 '미'에서부터 지수의 당찬 포부와 자신감이 엿보인다. 솔로 아티스트로 거듭난 자신(ME)만의 고유한 색채, 본연의 아름다움(美)이라는 중의적 의미를 담았다. 음악과 비주얼 요소 모두 지수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솔로 아티스트 지수의 정체성은 타이틀곡 '꽃'(FLOWER)으로 만개한다. 독특한 사운드의 베이스에 미니멀한 편곡이 더해졌다. 서정적인 가사와 멜로디 라인은 지수의 유니크한 보컬과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그 특유의 몽환적 분위기가 짙은 중독성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31일 오후 1시 발매.


seunga@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