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4월29일 버진로드 걷는 날"…장미인애, 결혼반지 끼고 남편 옆 미소[N샷]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2023-03-28 09:18 송고 | 2023-03-28 11:26 최종수정
배우 장미인애 인스타그램
배우 장미인애 인스타그램


배우 장미인애 인스타그램
배우 장미인애 인스타그램


배우 장미인애 인스타그램
배우 장미인애 인스타그램


배우 장미인애 인스타그램
배우 장미인애 인스타그램
결혼을 발표한 배우 장미인애(39)가 결혼반지를 끼고 환한 미소를 지었다. 

장미인애는 28일 인스타그램에 "감사합니다"라며 웨딩화보를 외부에 선보였다. 

환하게 웃고 있는 그의 손에는 결혼반지가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또 남편과 함께 찍은 사진도 공개했다. 어깨를 기대고 다정한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남편을 바라보는 모습이다. 

장미인애는 27일 소속사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을 발표했다. 그는 오는 4월29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비연예인 사업가 남성과 결혼한다. 

앞서 장미인애는 지난해 5월 임신했다는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이후 비연예인 사업가 남편과 혼인신고를 한 뒤 법적 부부가 됐고, 지난해 10월에는 아들을 출산했다. 당초 장미인애는 뒤늦은 결혼식을 계획했던 바, 오는 4월 남편과 웨딩마치를 울리게 됐다.

장미인애는 "드디어 제가 버진로드를 걷는날이 다가오네요"라며 "저희 두 사람이 약속한 4월 결혼식을 올리게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저희 둘 그리고 아가 별똥이와 행복하게 그 날을 맞이하려한다"며 "저희 두 사람에게 찾아와준 아가 별똥이에게 다시 한번 많은 축하를 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또 남편에 대해서는 "저를 위해 살겠다는 단 한사람 고맙고 사랑한다"며 "이제는 그분의 아내 그리고 엄마로서 예쁘게 잘 살겠다, 많이 축복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장미인애는 2003년 MBC 시트콤 '논스톱4'로 데뷔해 '레인보우 로망스' '복희 누나' '소울메이트' 등에 출연했다


ichi@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