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컴백' 첫사랑, 미니 2집 '딜라이트' 트랙리스트 공개……18세 '빛의 여정' 기대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23-03-27 08:27 송고
씨에스알이앤엠 /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팝뮤직) 제공
씨에스알이앤엠 /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팝뮤직) 제공
걸그룹 첫사랑(CSR)이 신곡 '빛을 따라서'로 활동을 펼친다.

25일 첫사랑은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딜라이트'(DELIGHT)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첫사랑은 매년 첫 트랙으로 나이 테마를 대표하는 곡을 수록한다. 지난해 데뷔 앨범 '시퀀스 : 7272'(Sequence : 7272)에 '열일곱'(72.72Hz)을 담았다면, 올해는 '열여덟'(Signal)을 첫 트랙으로 담았다.

또한 '딜라이트'에는 타이틀곡 '빛을 따라서'(Shining Bright)를 비롯해 '소풍'(Picnic), '마음이 피어요'(Dandelion)까지 총 4곡이 수록됐다.

'빛을 따라서'는 밴드 사운드를 활용해 첫사랑만의 밝은 감성을 보여주는 곡으로, '변치 않아 우린 Shining Bright'이라는 가사처럼 어떤 상황과 환경 속에서도 우리는 스스로 빛난다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

첫사랑은 총 4곡의 수록곡을 통해 새로운 여정인 '빛을 여정'에 첫발을 내디딘다. 특히 2023년 열여덟 테마인 '빛의 여정'을 통해 낭랑하고 즐거운 열여덟 그 자체를 보여주며 바라만 봐도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컴백에 앞서 첫사랑은 지난 24일 앨범 필름을 공개하며 열여덟을 맞이한 동갑내기 소녀들의 상큼 발랄한 매력을 선보이며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첫사랑의 두 번째 미니앨범 '딜라이트'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breeze5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