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랄랄 "난 연애하면 사랑꾼…이상형은 야하고 다정한 남자"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27일 방송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2023-03-26 09:51 송고 | 2023-03-26 19:33 최종수정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유튜버 랄랄이 자신의 이상형을 언급했다.

오는 27일 오후 8시30분 방송되는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에서는 '전남친과 연락하는 여자, 여사친과 술 먹는 남자?!'라는 주제로 리콜남 사연이 공개된다. 일일 리콜플래너로는 유튜버 랄랄이 함께한다.

최근 녹화에서 양세형은 랄랄의 등장에 "유튜브 방송을 보면 사연이 아주 많은 분"이라고 말했고, 장영란도 "연애 경험이 정말 풍부하더라, 연애 썰 하나만 풀어달라"고 요청했다.

이에 랄랄은 "진짜 많은 연애 썰이 있다"라며 "리콜도 해봤고, 매달려도 봤고, 재회해서 오래 만난 적도 있다"라고 했다. 이어 "제가 의외로 연애를 하면 그 사람밖에 모르는 사랑꾼"이라고 말했다.

이어 랄랄은 "그런데 주기만 하는 사랑이 좋은 것만은 아니라는 것을 알고 바뀌었다"라며 "사람을 만나도 마음을 못 열겠더라, 사람을 잘 못 믿게 됐다, '이렇게 해도 끝날 텐데?'라는 생각이 들었다"라면서 고민을 토로했다.

랄랄의 고민에 소통전문가 김지윤은 "꼭 '마음을 열어야지!' 이럴 필요는 없다고 생각한다"라며 "소진했던 에너지를 모으는 과정 아니겠나, (랄랄이) 나이가 엄청 많은 것도 아니고"라면서 현실 조언을 건넸다. 성유리 역시 "앞으로 10명은 더 만나야지"라며 이상형이 어떻게 되는지 물었다. 이에 랄랄은 "'야정한 남자'다"라며 "야하고 다정한 남자"라고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taehyu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