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유연석, 경비원 무시 루머 제기' A씨…허위사실 인정 "질투심에 작성, 죄송"

(종합) 소속사 "형사 고소 진행 예정"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2023-03-22 18:13 송고
배우 유연석 © News1 권현진 기자
배우 유연석 © News1 권현진 기자
배우 유연석이 경비원을 무시했다라는 온라인 커뮤니티 글의 작성자가 허위 사실 유포를 인정한 가운데, 소속사 측은 강경 대응의 입장을 고수했다.

22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유연석과 관련된 글을 썼던 A씨가 "최근 예능 같은 프로그램에 많이 나와 인기를 끌자 질투심에 글을 작성했다"라는 게시글을 작성했다. A씨는 글에서 일이 이렇게 커질 줄 몰랐다"라며 "유연석님한테 죄송하다"라고 사과했다.

이러한 사과글에 유연석의 소속사 킹콩by스타쉽 측은 "이전 공식입장을 통해 기존 게시글 내용은 사실무근임을 전달드린 바 있다"라며 "현재 이와 관련해 기존 게시글 작성자의 허위 사실 유포를 인정하는 게시글이 재 업로드됐다"라고 설명헀다.

이어 "당사는 이 상황에 대해 매우 유감으로 생각하며, 앞서 안내드린 바와 같이 작성자를 상대로 선처 없이 허위 사실 적시에 의한 명예훼손 혐의로 형사 고소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배우 유연석님의 인성은 사람 바이 사람인가 봅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서 작성자는 자신의 아버지가 경비원으로 근무한 아파트에 유연석이 살았다고 주장했다. 또한 유연석이 친구들과 있는 자리에서 아버지를 벌레보듯 보며 비웃었고, 삿대질을 하고 혀를 차며 무시했다는 주장도 덧붙였다.


taehyu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