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연진이딸 예솔이' 오지율…"어른들 싸움에 휘말리기 싫어요"[N화보]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2023-03-21 10:34 송고 | 2023-03-21 10:47 최종수정
오지율, 엘르 제공
오지율, 엘르 제공


오지율, 엘르 제공
오지율, 엘르 제공


오지율, 엘르 제공
오지율, 엘르 제공


오지율, 엘르 제공
오지율, 엘르 제공
'더 글로리' 속 하예솔 역을 맡은 오지율이 송혜교의 연기에 대해 이야기했다.

오지율은 21일 공개된 한 패견 매거진과의 화보에서 예쁜 이목구비와 귀여운 모습을 뽐냈다.

그는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연령 제한으로 자신의 출연작을 보지 못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대본 속 캐릭터의 첫인상에 대해 "말과 행동은 단순하지만, 예솔이의 말에는 제가 알지 못하는 깊은 뜻이 담겨 있는 것 같았다"며 "또 예솔이와 제가 닮은 점이라면, 어른들 싸움에 절대 휘말리지 않는다는 점이다, 저는 그러고 싶지 않다"라고 똑 부러지게 말했다.

이어 '친구를 괴롭힌 사람이 벌을 받는다'는 작품 메시지에 공감하며 "학교폭력은 문동은 선생님과 같은 한 사람의 인생을 불행하게 바꿀 수 있는 일이다, 이건 분명 나쁜 일"이라고 야무지게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더 글로리' 촬영 현장에서 송혜교의 연기에 감탄한 일화도 전했다. 그는 "제대로 설명하긴 어려운데 꼭 '문동은 선생님'이라는 영혼이 핑크빛 유리병에서 빠져나와 송혜교 언니를 샤라락하고 감싼 것 같았다"라며 창의적으로 묘사하기도 했다.

오지율은 배우로서 어떤 칭찬을 들었을 때 좋았냐는 질문에 "주변에서 어떨 땐 예쁘다고, 어떨 땐 연기 잘한다고 해 주시는데 저는 예쁘고 연기도 잘하는 배우이고 싶다"라고 전했다.


hmh1@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