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패밀리' 장혁, 눈썹 실종 충격 비주얼…팬티 차림까지 [N컷]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23-03-21 09:05 송고
tvN
tvN
'패밀리'가 '코믹 장인' 장혁의 귀환을 알리는 첫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오는 4월17일 처음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패밀리'(연출 장정도 이정묵/극본 정유선)는 평범한 직장인으로 신분을 위장한 국정원 블랙 요원 남편과 완벽한 가족을 꿈꾸는 달콤살벌한 아내의 아슬아슬한 가족 사수 첩보 코미디로, 장혁과 장나라가 함께하는 네 번째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장혁은 극 중 집 밖에선 무역상사 과장으로 신분을 위장한 원샷원킬의 국정원 블랙 요원이지만 집 안에서는 서열 최하위의 남편 권도훈 역을 맡았다. 이에 그는 표정 없는 차가운 카리스마와 쭈구리 남편을 오가는 반전 면모로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는 것은 물론, 믿고 보는 찰떡 파트너 장나라(강유라 역)와 맛깔스러운 부부 케미를 선보이며 시청자를 단단히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 가운데 '패밀리' 측이 장혁의 충격적인 모습이 담긴 첫 현장 스틸을 공개해 폭소를 유발한다. 공개된 스틸 속 권도훈은 모나리자를 연상케 하는 민둥 눈썹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눈썹이 흔적도 없이 사라진 충격적인 비주얼과 눈썹과 함께 영혼까지 날아간 듯한 표정이 웃음을 자아내며 그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와 함께 권도훈은 반 누드 팬티 차림으로 아파트 단지 내를 뜀박질해 보는 이들의 눈을 휘둥그레지게 한다. 무엇보다 권도훈은 팬티 한 장만 걸친 과감한 패션으로 딸 권민서(신수아 분)를 안고 내달리는 모습으로, 주위의 시선은 아랑곳하지 않은 채 얼굴 가득 만족감 서린 미소를 띠고 있어 권도훈의 충만한 똘기도 가늠케 한다.

또 다른 스틸 속 권도훈은 민소매 나시와 레깅스 차림으로 아내 강유라와 커플 요가에 나서 이목을 끈다. 블랙 요원으로서의 냉철한 카리스마는 온데간데없는 자태가 폭소를 더하는 한편, 아내를 위해 귀가 빨개질 정도로 혼신의 힘을 다하는 권도훈의 모습에서 사랑꾼 면모가 엿보여 눈길을 끈다. 이처럼 스틸만으로도 집 안팎의 크나큰 간극을 예감케 하는 그의 아슬아슬한 이중생활이 더욱 궁금해진다. 나아가 쭈구리 남편 권도훈으로 분해 '본투비 코믹 연기 장인'의 저력을 보여줄 장혁의 활약에 기대가 증폭된다.
'패밀리' 제작진은 "장혁은 오랜만에 코믹 연기로 돌아온 만큼 망가짐에 주저하지 않는 열정을 불태우고 있다"며 "권도훈 캐릭터의 매력을 최대치로 끌어내기 위해 모나리자 눈썹 분장부터 노출까지 과감하게 도전에 발벗고 나서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역대급 망가짐을 불사한 장혁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며 "'패밀리'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패밀리'는 이날 오후 8시50분 처음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