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이용식, 원혁 응원한 박수홍·최성국에 선전포고…"응징할 것" [RE:TV]

'조선의 사랑꾼' 20일 방송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2023-03-21 05:10 송고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캡처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캡처
코미디언 이용식이 '조선의 사랑꾼' 박수홍, 최성국을 향한 응징을 다짐하며 사랑채에 깜짝 등장했다.

지난 20일 오후에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여자친구 이수민의 아버지 이용식과 둘만의 낚시 여행을 떠난 원혁의 이야기가 담겼다.

앞서 이용식이 사랑채에 영상 편지를 보내와 시선을 모았다. 이용식은 제작진에게 "사랑채에 앉아있는 놈들 리액션 정말 좋더라"라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최성국을 배우 짐 캐리에 비유하며 "걔는 피가 찬가? 감정이 없나? 꿋꿋하더라, 걔가 한마디 하면 듣게 된다, 한번 만나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용식은 "이용식만 제끼면(제치면) 행복할 수 있다"라고 발언한 박수홍에 대해 "날 제낀다고? 뭘 제끼는지 정확하게 들어보겠다!"라고 외쳤다. 또, 이용식은 박수홍, 최성국을 지목하며 "응징할 거다"라고 말해 긴장감을 높였다. 더불어 틈만 나면 이용식을 외치는 사랑채 식구들의 모습을 언급하며 사랑채를 초토화시키고 싶다고 선전포고를 날렸다.

이어 이용식이 사랑채에 깜짝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특히 이용식의 등장에 박수홍이 초조해하며 "제 입이 방정이었다"라고 용서를 구하기도. 최성국은 이용식의 등장에 "저는 선배님 쪽이다"라고 태세를 전환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이용식은 딸 남자친구 원혁에 대해 "괜찮은데, 내 마음의 정리가 안 됐을 뿐이다"라고 털어놨다. 이용식은 "원혁이도 한 집의 착하고, 귀한 아들이지만, 내 심장에 포탄 구멍이 뚫린 듯 시리다, 지금도 생각만 하면 걱정이 많다"라고 허전한 마음과 딸을 향한 걱정을 고백했다.

한편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은 혼자보다 둘이라서 더 아름다운 사랑꾼들과 그들의 달콤살벌한 러브스토리를 담은 리얼 다큐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