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미니 2집 컴백' 첫사랑, 신보 콘셉트 포토 공개…'빛'나는 비주얼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2023-03-20 10:09 송고
사진제공=씨에스알이앤엠 /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팝뮤직)
사진제공=씨에스알이앤엠 /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팝뮤직)
사진제공=씨에스알이앤엠 /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팝뮤직)
사진제공=씨에스알이앤엠 /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팝뮤직)
그룹 첫사랑(CSR)의 단체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첫사랑(수아, 금희, 시현, 서연, 유나, 두나, 예함)은 지난 17일 오후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미니 2집 '딜라이트'(DELIGHT)의 '비비드 화이트'(VIVID WHITE) 버전 단체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첫사랑은 화이트 의상을 맞춰 입고 특유의 열여덟 동갑내기만의 청순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딜라이트'가 열일곱의 끝에서 마주한 '빛'의 존재를 찾아 떠나는 '빛의 여정'을 담은 앨범인 만큼 '비비드 화이트' 버전에서 빛을 상징하는 오브제를 활용하여 빛을 따거나 찾아가는 주체적인 태도를 비주얼로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번 콘셉트 포토에서 2023년 첫사랑만의 시그니처 포즈가 공개됐다. 특히 이번 '비비드 화이트' 버전에서는 손을 잡고 함께 앞을 보고 걸어가는 포즈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18일에는 '비비드 화이트' 버전 콘셉트 필름이 공개됐다. 흑백의 영상에는 첫사랑 멤버들이 빛과 함께 차례대로 등장하며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영상 말미에는 컬러 화면으로 전환되며 'What do you think light is?'(너는 빛을 무엇이라고 생각하는가?)라는 자막이 나와 여운을 남겼다.  

한편 첫사랑은 20일 오후 3시부터 각종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미니 2집 '딜라이트'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taehyu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