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더보이즈 영훈·주연, 비주얼 맛집 조합…"팀은 소중한 존재" [N화보]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2023-03-15 09:48 송고
더보이즈 영훈, 주연
더보이즈 영훈, 주연
더보이즈 영훈, 주연
더보이즈 영훈, 주연
더보이즈 영훈, 주연
더보이즈 영훈, 주연
그룹 더보이즈(THE BOYZ) 영훈, 주연이 성숙해진 매력을 뽐냈다.
남성 매거진 로피시엘 옴므 YK 에디션 측은 15일 더보이즈 영훈, 주연과 함께한 '로피시엘 옴므 YK 에디션' 2023년 봄·여름호 커버 4종과 인터뷰를 공개했다.

화보 속 영훈, 주연은 특유의 소년미와는 대조적인 강렬하면서도 냉소적인 비주얼을 뽐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올블랙 슈트를 비롯해 레더 재킷 등 와일드한 스타일까지 완벽 소화하며 한층 성숙해진 남성미를 발산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이들은 남다른 팬사랑을 드러냈다. 영훈은 "팬들과 더 자주 소통하고 만나는 것이 내 성향에 더 맞는다는 것을 알았다"며 "팬들이 써준 글을 보면서 많이 웃고 어떨 때는 눈물을 흘리기도 한다"라고 전했다. 주연 또한 "이제는 팬들과 소통하고 사랑을 주고받는 방법을 많이 배웠다"며 "팬분들과 가까워졌다는 점이 아주 마음에 든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더불어 멤버들을 향한 애정도 전했다. 주연은 팀에 대해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더 소중하고 깊어진다"라고 설명했고, 영훈은 "각자의 색을 투명하게 보여주고 내 색깔을 채워줌으로써 하나의 팀으로 완성된다"며 "너무나 소중한 존재들"이라며 애틋한 마음을 보였다.
영훈과 주연이 속한 더보이즈는 지난달 20일 미니 8집 '비 어웨이크'(BE AWAKE)와 타이틀곡 '로어'(ROAR)로 국내를 비롯해 미국 빌보드, 글로벌 아이튠즈 앨범 차트 등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국내 최대 음반 판매량 집계사이트인 한터차트에서 2월4주 차 주간 음반차트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seunga@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