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일본 인기 프로야구팀 후쿠오카 소프트뱅크 호크스 홈구장(클룩 제공) |
클룩이 최근 일본여행 열풍과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 개막으로 야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일본 후쿠오카 소프트뱅크 호크스의 경기 관람 티켓을 공식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WBC 개최국 중 하나인 일본의 프로야구(NPB)는 미국의 메이저리그에 이어 세계 2위 규모다.
특히 한국인에게 인기 있는 일본의 대표 여행지 후쿠오카에 연고를 둔 '소프트뱅크 호크스'는 2010년대에 총 7번의 일본 시리즈 우승을 차지한 팀으로 거포 이대호 선수가 뛰었던 곳이기도 하다.
클룩에서는 소프트뱅크 호크스의 홈 구장 후쿠오카 페이페이(PayPay)돔에서 열리는 모든 경기 티켓을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다.
2023년 프리 시즌 경기와 함께 3월31일부터 시작되는 정규 시즌 경기 티켓을 판매하고 있으며 모든 경기는 매진일 경우를 제외하고 경기 2일 전 오후 11시까지 구매 가능하다.
해당 상품은 외국인 관람객 전용 공식 티켓으로 프리 시즌 경기의 경우 내야 지정석, 정규 시즌 경기는 △미즈호 프리미엄 시트 △A 지정석 △외야 지정석 등 다양한 시야의 좌석으로 준비했다.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중단한 해외 관람객 직관 티켓을 2020년 시즌 이후 처음으로 판매한다. 관람객들은 생생한 경기 직관은 물론 소프트뱅크 호크스 승리 시 돔 위를 수놓는 불꽃놀이 등 즐거운 현장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클룩에서 예약 시 수령한 모바일 바우처를 경기장에서 티켓으로 교환해 입장하면 된다.
seulb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