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김시출 MJ플렉스 대표, 한국HR서비스산업대상 '산업선도' 부문 수상

일자리 창출·기업 인적 역량 강화에 이바지한 점 평가해 준 것 같아"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2023-03-08 13:52 송고
 
 
MJ플렉스는 김시출 대표가 '제1회 HR서비스산업인의 날' 시상식에서 '사업선도' 부문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한국HR서비스산업협회는 설립 30주년을 맞아 HR서비스산업의 산업적 위상과 국민 일자리 창출 기여의 성과를 알리고 2만여 기업과 HR산업인의 노고와 사기를 진작하고자 시상식을 열었다.

시상식은 고용노동부, 한국경영자총협회, 경제단체협의회의 후원으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한국HR서비스산업협회 김정현 회장 등 협회 회원사 대표 및 임직원들과 외빈으로 △김영주 국회부의장(더불어민주당) △김형동 의원(국민의힘) △양향자 의원(무소속) △이동근 경총 상근부회장 △김유진 고용노동부 근로기준정책관 등 200명이 참석했다.

한국HR서비스산업대상은 총 12개 부문으로 시상이 진행됐으며 51개 기업·기업인(중복포함)이 수상했다. 먼저 HR산업인대상에 △구자관 책임대표사원(삼구아이앤씨), 기업대상에는 △더 케이텍(대표 박영진) △유니에스(대표 이용훈) △제일비엠시(대표 김정현), 유공자는 △정정부 회장(서한통상)이 수상했다.

부문별로는 산업선도 부문에서 △엠제이플렉스(대표 김시출) △KS한국고용정보(대표 손영득), △맨파워코리아(대표 문용기) △미디어윌네트웍스(대표 김병섭) △발렉스서비스(대표 김주성) △벨에스엠(대표 이수한) △보보스링크(대표 홍형표) 등이 상을 받았다.

김시출 대표는 "장기적 경기 침체 속에서도 꾸준히 성장하고 산업계 현장 수요에 맞는 일자리 창출 및 기업의 인적 역량 강화에 이바지한 부분을 평가해 주신 것 같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jdm@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