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정리한지 오래" 서유정, 이혼 직접 고백…안선영·김혜은 등 동료들 응원(종합)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2023-02-24 16:20 송고
배우 서유정 © News1
배우 서유정 © News1
배우 서유정(46)이 이혼 사실을 직접 밝힌 가운데, 동료 연예인들과 팬들의 응원과 위로 메시지가 지속되고 있다. 

24일 서유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을 하고 가정을 꾸리고 아이를 낳고 열심히 살아보려 했지만 서로와의 약속을 지키지 못한 것 같다, 정리한 지 오래됐다"라는 글을 게시하고 이혼을 한 사실을 밝혔다.
서유정은 이혼에 대해 "쉽지 않은 선택이었고 지금 이 글을 쓰면서도 많이 무섭고 공포스럽지만 제 천사(아이)와 제 자신을 위해서 용기 내서 말해본다"라며 "그동안 절 많이 아껴주시고 기도해주시고 응원해주셨던 분들에 죄송하다 말씀드리고 싶다"라고 얘기했다. 이어 "가정을 지키지 못해 제 자식에게 무엇보다 가슴이 미어지고 미어진다"라며 "가족분들에게도 머리 숙여 죄송하다 말하고 싶다"라고 심경을 전했다.

이러한 서유정의 이혼 고백에 동료 연예인들은 댓글을 남기면서 응원과 위로의 뜻을 전했다.

먼저 방송인 안선영은 "유정아, 너의 그대로를 사랑해"라며 "죄송하다고 하지 마, 천사의 엄마로 새로 태어난 걸 축하해"라고 서유정을 응원했다. 배우 김혜은도 "유정아 힘내, 잘했어, 너의 선택을 응원한다"라는 했다. 
누리꾼들은 "서로 맞지 않으면 어쩔 수 없는 거다, 미안해 하실 일 아니신 것 같다" "살다보면 이런 일도 저런 일도 있죠" "더 나은 미래를 응원합니다" "힘내세요"라는 반응을 보이면서 서유정을 응원하고 나서 눈길을 끌었다.

서유정은 지난 2017년, 3세 연상의 일반인 남성과 결혼한 후 2019년 11월 딸을 출산했다.

한편 서유정은 1996년 MBC 25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다. 이후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서 활약했으며 지난해에는 KBS 2TV '붉은 단심'에 출연하기도 했다.


taehyu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