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서울대 나온 유지연 "꽃뱀 전문인데 바보처럼 살아…1조 놓쳤다" 무슨 사연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2023-02-07 11:50 송고 | 2023-02-07 13:34 최종수정
SK브로드밴드 '진격의 언니들'
SK브로드밴드 '진격의 언니들'

'국민 불륜녀' 유지연이 1조 4000억원을 놓친 사연을 고백했다.

7일 방송될 SK브로드밴드 '진격의 언니들'에는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에서 불륜녀 전문 배우로 얼굴을 알린 배우 유지연이 출연한다.

반가운 얼굴에 박미선은 "악역 전문 배우다"라며 깜짝 놀랐고, 장영란도 "국민 불륜녀"라며 유지연의 명성을 떠올렸다.

이에 유지연은 "불륜녀로 출연해서 악녀 이미지가 강한데, 실제는 비구니처럼 사는 고민 많은 여자다"라고 고백했다.

박미선은 "너무 안 보여서 궁금했는데 비구니처럼 산다는 게 무슨 말이냐"라며 의아해했고, 유지연은 "꽃뱀 출신인데 너무 바보처럼 살아서 고민이다"라며 배역과는 다른 현실의 삶에 대한 고민을 전했다.

서울대 출신이기도 한 유지연이 "손해 하나 안 볼 것 같고, 인상 보면 보통내기가 아니겠다고 생각들 하신다"라고 밝히자, 장영란은 "우리도 그런 줄 알았는데 아니냐"라며 오히려 당황했다.

박미선 또한 "서울대까지 나왔는데, 그런 분이 바보 같이 산다니"라며 엘리트 출신의 반전(?) 라이프를 궁금해했고, 김호영은 "공부 머리는 있는데 생활 머리가 없는 것일 수 있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유지연은 "제가 실수를 하고, 허당짓을 해도 이유가 있을 거로 생각하신다"라며 명문대 효과를 보고 있음을 인정했다.

이어 유지연은 "사연이 많다. 눈앞에서 1조 4000억원을 놓친 적이 있다"라며 본격적인 고민 토크를 시작했다. 천문학적인 숫자 앞에 3MC는 경악하며 "무슨 말이야"를 연신 외쳤다.

박미선도 놀라 말을 더듬으며 "1조?"라고 귀를 의심하는 모습을 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khj80@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