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노홍철, 베트남 여행 중 오토바이 사고·병원 긴급 이송…도로 위 피 '철철'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2023-02-06 16:38 송고
빠니보틀 유튜브 채널 캡처
빠니보틀 유튜브 채널 캡처
방송인 노홍철이 유튜버 빠니보틀과 베트남 여행 중 오토바이 사고를 당해 급히 병원으로 이송됐다.

6일 오후 공개된 유튜브 채널 빠니보틀에는 '노홍철, 여행 끝에서 지옥을 맛보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베트남에서 오토바이 사고를 당한 노홍철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오토바이를 빌려 교외 지역을 누볐고, 먼저 가던 노홍철이 사고를 당해 나 피를 철철 흘리며 아스팔트 도로 위로 쓰러졌다. 

얼굴에 상당량의 피를 흘리는 노홍철을 본 빠니보틀은 "도와달라, 호스피탈(hospital)"이라며 주변에 위기를 알렸다. 위기감을 느낀 빠니보틀은 베트남 유튜버 코이티비에 전화해 도움을 요청했다. 이어 두 사람은 119 구급차를 타고 병원으로 향했다. 

빠니보틀은 "진짜 큰일났다 생각했다, 바닥이 (피로)흥건했다"라고 말했다. 이에 노홍철은 "타박상인 것 같고 얼얼하다"라며 "먼저가, 난 영상으로 볼게, 널 구독했어"라고 농담하며 위기 속에서도 웃음을 안겼다.
이어 노홍철은 "피투성이가 돼서 외국인이 나를 이송시켜주는데, 베트남 사람들이 벌레 죽으면 만져보는 것처럼 나를 툭툭 쳤다"라고 말했다. 

노홍철은 검사 후 수술은 필요없다는 소견을 받았다. 그는 다친 곳을 임시로 봉합한 뒤 숙소로 돌아왔다. 노홍철은 빠니보틀에게 "미안하다"라고 사과하는가 하면 비와 영상통화를 하며 자신의 무용담을 펼쳐놨다. 얼굴에 붕대를 감고 상처 투성이인 노홍철을 본 비는 "아니 뭐야!"하며 놀라워했고 노홍철은 "나 죽은 줄 알았다"라고 웃음을 터트렸다.


ahneunjae95@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