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하이브리드 닥터앤펫, 감사 이벤트…"의사-수의사 공동 개발"

제품 세트 구매시 할인…프락토올리고당 등 배합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2023-02-01 12:04 송고
하이브리드 닥터앤펫 제품 모델인 가수 노지훈과 반려견(하이브리온 제공) /뉴스1
하이브리드 닥터앤펫 제품 모델인 가수 노지훈과 반려견(하이브리온 제공) /뉴스1

반려동물 건강기능 헬스케어 '하이브리드 닥터앤펫'(하이브리드펫)이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바이오 헬스케어 기업 하이브리온에 따르면 반려동물 영양간식(영양제) 제품 세트 구매시 하나는 반값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하이브리드 닥터앤펫은 실제 반려동물 보호자인 각 분야 전문가와 의사, 약사, 수의사, 한의사가 공동 개발한 영양간식 제품이다.

강아지, 고양이를 위한 △관절건강 제이솔루션 △피부 및 면역건강 에스솔루션 △장 및 면역건강 락토솔루션 총 3종 제품이 있다.

각 제품은 MSM(식이유황), 프락토올리고당, 꽃송이버섯균사체, 밀크시슬 등 원료들을 고농축 배합해 만들었다.

하이브리드 닥터앤펫은 지난해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 반려동물용품(영양제) 부문을 수상했기도 했다. 현재 미스터트롯 출연 가수 노지훈과 반려견이 제품 모델을 맡고 있다. 

하이브리드 닥터앤펫 관계자는 "지난 한해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드리며 작은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반려동물과 보호자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제품, 서비스만을 제공할 것"이라며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를 선도해 반려생활의 새로운 기준이 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하이브리드 닥터앤펫 홈페이지 또는 쇼핑몰 등을 확인하면 된다.

하이브리드 닥터앤펫 제품 모델인 가수 노지훈(하이브리온 제공) /뉴스1
하이브리드 닥터앤펫 제품 모델인 가수 노지훈(하이브리온 제공) /뉴스1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 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및 환경개선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news1-1004@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