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이완섭 서산시장, 대산시민과 대화…“안산공원 8월 착공”

(서산=뉴스1) 김태완 기자 | 2023-01-30 19:05 송고
이완섭 서산시장이 30일 종합사회복지관 대산분관에서 시민과의 대화를 진행하고 있다. (서산시 제공) /뉴스1
이완섭 서산시장이 30일 종합사회복지관 대산분관에서 시민과의 대화를 진행하고 있다. (서산시 제공) /뉴스1

이완섭 서산시장은 30일 종합사회복지관 대산분관에서 대산시민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민과의 대화시간을 가졌다.

이 시장은 대산공단 확장에 따른 공영주차장 및 화물자동차 차고지 설치와 관련해 “화물자동차 공영주차장 설치 필요성에 대해 공감한다”며 “관련 기업들과 긴밀한 협조로 민간자본 유치와 국도비 지원을 통해 서산화물자동차 휴게시설을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또 안산공원 사업 추진과 관련해 “안산공원은 시민들의 휴식, 건강, 레저를 책임질 대산의 보물”이라며 “오는 8월 착공할 예정으로 사업을 조속히 추진하겠다”고 약속했다.

이 시장은 대산 지역 교통체증과 관련해 “종합적인 연구용역을 추진하고 진행 중인 도로 건설 사업을 조속히 추진하겠다”며 “중단된 대산항 국제 여객선과 국제 크루즈선 유치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추진 방향을 설명했다.

이 자리에서 대산시민들은 웅도리 주차장 및 화장실·편의시설 설치, 망일산 등산로 정비, 농어촌도로 확포장 등에 대해 건의했다.



ktw3412@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