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이용식, 딸과 원혁 결혼 반대한 진짜 이유가…딸 이수민 '폭풍오열'

'조선의 사랑꾼' 30일 방송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2023-01-30 08:38 송고 | 2023-01-30 08:52 최종수정
사진 제공=TV조선
사진 제공=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 코미디언 이용식의 딸 이수민이 출연해 자신의 결혼을 반대하는 아버지 이용식에 대해 답답함을 토로한다. 

30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TV조선(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에는 이수민이 깜짝 방문해 다섯 MC 박수홍, 박경림, 최성국, 오나미, 임라라를 놀라게 했다. 

이수민은 TV조선 오디션프로그램 '미스터트롯2' 참가자이자 뮤지컬배우인 원혁과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은 결혼을 원하고 있었지만, '원조 딸바보'인 이수민의 아버지 이용식은 딸의 남자친구를 만나기조차 거부하는 상태였다. 지난 회에서는 방송 녹화 뒤 이수민을 데리러 온 원혁과 이용식이 지하주차장에서 마주칠 뻔하는 '일촉즉발' 상황이 공개돼, 두 남자의 첫 대면에 대한 기대감을 모았다. 

'남자친구'라는 단어조차 "자극적"이라며 듣기 싫다는 아버지 이용식에 대해 이수민은 "차라리 일단 만나시고 별로면 별로라는 평가라도 해 주면 좋겠다"며 답답해 했다. 아버지의 거부 반응 속에서도 '조선의 사랑꾼'에 출연 신청을 했지만, 이수민은 "출연을 밀어붙였더니 아빠 표정이 날 너무 힘들게 한다"라고 토로했다. 

그러나 딸 없이 '조선의 사랑꾼' 제작진과 만난 이용식은 그 동안 누구에게도 털어놓지 않았던 이야기를 들려줬다. 특히 이용식이 딸의 결혼을 반대했던 진짜 속마음을 공개하자 VCR을 보던 이수민은 폭풍 오열하며 녹화 중단을 요청했고, MC들까지 울컥한 나머지 눈물을 훔쳤다.

한편 '조선의 사랑꾼'은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ahneunjae95@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