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미씽2'고수·허준호·이정은·김동휘 꿀 뚝뚝 케미…비하인드 대방출 [N컷]

30일 방송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2023-01-27 09:38 송고
사진 제공=tvN
사진 제공=tvN
'미씽: 그들이 있었다2'가 고수, 허준호, 이정은, 안소희, 김동휘 그리고 하준의 서로를 향한 진한 애정이 돋보이는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tvN 월화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2'(극본 반기리 정소영 연출 민연홍 이예림 이하 '미씽2') 측은 27일 시청자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외부에 선보였다.  

스틸에는 고수(김욱 역), 허준호(장판석 역), 이정은(강선장 역), 안소희(이종아 역), 김동휘(오일용 역), 하준(신준호 역)의 카메라 이면의 모습부터 두 번째 호흡으로 더 진해진 케미스트리가 담겼다. 평상에 모여 앉은 고수, 허준호, 이정은, 김동휘를 비롯해 함께한 순간을 사진으로 기록하기 위해 삼삼오오 모인 이들의 모습이 훈훈하다. 더욱이 다정하게 팔짱을 낀 허준호, 안소희의 투샷에서는 남다른 선후배 케미스트리가 뿜어져 나왔다. 

다른 스틸 속 허준호, 이정은, 김동휘는 쉬는 시간에도 아역 배우들과 함께하고 있다. 세 사람의 입가에는 미소가 만연해 아이들과 함께 촬영해 꿀이 뚝뚝 흐르는 현장 분위기를 느끼게 한다. 특히 이정은은 극중 앨리스 역을 맡은 아역 배우 김태연을 위해 인형놀이를 해주는가 하면, 김동휘는 김태연이 귀여운지 그를 바라보며 흐뭇한 미소를 짓고 있다.

tvN '미씽2' 제작진은 "배우들은 촬영 기간 내내 끊임없이 서로 의견을 나누고 에너지를 주고 받으며 극을 더욱 풍성하게 채워나갔다"라며 "이들의 돈독한 케미와 시너지가 드라마 안에 고스란히 녹아 든 덕분에 더욱 따뜻한 드라마가 탄생할 수 있었던 것 같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그동안 '미씽2'를 사랑해주신 시청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남은 2회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사라진 사람들, 새로운 영혼 마을에서 영혼 보는 콤비의 판타지 추적극 '미씽2:그들이 있었다2'는 매주 월,화요일 오후 8시50분 방송된다.


ahneunjae95@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