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은지원, 지상렬에 "키스해봤어요?" 공격…'지옥법정' 변호인단 대결

'이상한 나라의 지옥법정' 26일 방송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2023-01-26 21:28 송고
SBS '이상한 나라의 지옥법정' 캡처
SBS '이상한 나라의 지옥법정' 캡처
'이상한 나라의 지옥법정' 대표 변호사 은지원, 지상렬이 다투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26일 오후 방송된 SBS 새 프로그램 '이상한 나라의 지옥법정'(이하 '지옥법정')에서는 '스킨십을 회피하는 예비 남편'에 대한 재판이 이뤄졌다.

원고 변호인단으로 은지원, 아이키, 김태균이 피고 변호인단으로 지상렬, 강승윤, 릴체리가 함께 했다. 각 변호인단은 현실 변호사 1명과 함께 재판에 참여한다. 지옥법정의 '지옥판사'로는 소설 쓰는 판사로 유명한 전 판사, 현 법무부 심의관 정재민이 참여관으로는 강호동이 자리했다.

이날 예비신부가 일방적으로 스킨십을 피하고 있는 예비남편을 피고인으로 소환했다. 1년 4개월째 동거 중인 두 사람은 마지막 키스도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이어 예비남편은 혼전순결주의자라고 주장하며 예비신부와 교제 전 사실을 알리고 동의 후, 교제했다고 밝혔다.

이에 피고 변호인단 지상렬이 예비남편의 입장에 공감하며 "결혼 후, 스킨십과 2세 계획을 하겠다는 마음이 있는 것이다"라고 부연했다. 이에 원고 변호인단 김태균이 지상렬을 향해 "키스할 여자친구가 없었던 것이 아니냐?", 은지원이 "키스해 봤어요?"라고 공격해 열기를 더했다. 두 사람의 공격에 지상렬은 지옥판사에게 "제 갑상샘으로 윷놀이를 하고 있다!"라고 호소했고, 이에 판사가 "사건에 집중해 달라"라고 현장을 중재했다.
한편, SBS '이상한 나라의 지옥법정'은 현실에서 법으로만은 해결하기 어려운 크고 작은 갈등을 겪는 출연자들과 연예인 변호인단이 한 편이 되어 공방전을 벌이는 '대국민 한풀이 재판쇼'로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