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사랑이라 말해요' 티저포스터·예고편 공개…이성경·김영광 케미↑

2월22일 공개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2023-01-26 08:56 송고
'사랑이라말해요' 포스터
'사랑이라말해요' 포스터
글로벌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플러스)의 오리지널 시리즈 '사랑이라 말해요'가 김영광, 이성경, 성준, 안희연, 김예원 다섯 배우의 모습이 담긴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을 26일 공개했다. 

2티저 포스터에서 김영광, 이성경, 성준, 안희연, 김예원 다섯 배우가 아늑한 분위기 속 바 형태의 테이블에 살짝 기대어 편안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이와 함께 "사랑도,인생도우리 뜻대로 되지 않을 때"라는 카피가 어우러져 감성을 자극한다.
사진 제공=디즈니+
사진 제공=디즈니+
티저 예고편에는 "뺏어간 신발도 다시 찾아온 애가 집을 뺏겼어"라는 대사와 함께 허망한 눈빛과 표정으로 어딘가를 바라보는 우주(이성경 분)의 모습으로 시작해 호기심을 자아낸다. 이어 "내가 딱 기막혔던 만큼만 돌려주자"라며 복수를 다짐하는 그의 시선 끝에 복수의 대상이 되는 동진(김영광 분)의 모습이 비쳐 과연 이들 사이에 어떤 사연이 숨어있을지 궁금증을 높였다.
특히 동진은 대표라는 직함과 함께 겉보기에는 완벽해 보이는 인물이지만 어딘지 모르게 외롭고 쓸쓸한 감정이 묻어난다. 복수를 다짐한 우주를 만나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렇듯 지금까지 보여준 적 없던 캐릭터 변신을 예고한 김영광, 이성경은 물론, 성준, 안희연, 김예원의 감성적인 모습까지 더해져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사랑이라 말해요'는 복수에 호기롭게 뛰어든 여자 우주와복수의 대상이 된 남자 동진, 만나지 말았어야 할 두 남녀의 감성 로맨스이다. 로맨스 장인인 김영광과 이성경의 만남은 올 봄 구독자들의 설렘 지수를 높일 예정이다. 여기에 성준, 안희연, 김예원까지 함께하며 시너지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더하고 있다. 

한편 '사랑이라 말해요'는 오는 2월22일 공개된다.



ahneunjae95@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