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2월 결혼' 서인영 "혼인 신고 먼저 해…신랑한테 기 못 펴는 중, 내가 져"

'화요일은 밤이 좋아' 24일 방송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2023-01-25 08:54 송고
사진 제공=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
사진 제공=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
가수 서인영이 예비 신랑과의 러브 스토리를 공개했다.

서인영은 지난 24일 오후 10시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에 출연했다. 이날 '화밤' 설 특집 '한가족 대잔치'에 등장한 서인영은 노래 '분홍 립스틱'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무대를 마친 서인영은 "지금 결혼 준비로 정신이 없다, 오늘은 다 버리고 왔다"라며 "예비 신랑은 제가 서인영인 걸 몰랐다고 하더라, 성격이 너무 마음에 들었다, 저랑 정반대다"라며 핑크빛 스토리를 전했다.

이어 서인영은 "(제 마음이 변할까 봐) 혼인 신고를 먼저 했다, 살면서 기를 못 펴고 있다"라며 "제가 신랑한테 진다, 이 승부욕을 풀 데가 없다, 그래서 오늘 풀어야 한다"라며 불꽃 튀는 승부를 예고했다.

첫 번째 대결 상대로 지목된 서인영은 심수봉의 '사랑밖에 난몰라'를 선곡했다. 그는 "오빠 잘 보고 있지? 오늘 조숙하려고 노력하고 있어, 무대 잘할게"라며 무대에 앞서 예비 신랑을 향한 메시지를 잊지 않았다. 본격 무대에서 서인영은 탄탄한 보컬로 귀를 사로잡았고, 진심이 느껴지는 감정을 곡에 녹여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서인영은 첫 무대부터 100점을 기록하며 놀라움을 자아냈고, "이 곡이 의미가 있다, (예비 신랑) 처음 만났을 때 노래방 가서 이 노래를 불러줬다"라며 "추억의 노래인데 망칠까 봐 걱정했다, 오빠 나 이겼어, 잘했지?"라며 애교 가득한 모습을 나타냈다. 

한편 서인영은 오는 2월26일 비연예인 사업가와 서울 남산의 모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ahneunjae95@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