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헨리, 11일 컴백 확정…2년2개월만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2023-01-05 10:11 송고
헨리
헨리
헨리가 2년2개월 만에 신곡을 발표한다.

헨리는 오는 11일 싱글 '문라이트'(Moonlight)를 발매하고 모처럼 뮤지션 활동을 재개한다. O.S.T 또는 방송 음원이 아니라 자신의 이름을 내건 신곡은 2020년11월 EP '저니'(JOURNEY) 이후 처음이다.
'문라이트'는 헨리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 높은 경쾌한 인디팝 곡으로 완성됐다. 미국 록밴드 원리퍼블릭과 작업으로 널리 알려진 멀티 플래티넘(multi-platinum) 작곡가 Tyler Spry와 Simon Oscroft가 함께 프로듀싱했다. 풍성한 기타 선율과 드럼 사운드가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곡이다.

몬스터엔터테인먼트는 신곡에 대해 "고민은 털어내고 해가 뜰 때까지 춤을 추자는 메시지를 담았다"며 "자신의 평소 발라드 스타일을 버리고 빠른 템포와 따라 부르기 좋은 멜로디의 곡으로 새로운 시도를 했다"고 설명했다.

헨리는 발매에 앞서 팬미팅을 열고 그동안 한결같이 응원해준 팬들과 소중한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과거, 현재, 미래'라는 테마로 소통했다. 데뷔 이후 헨리가 선보였던 음악, 다양한 추억들을 무대로 표현했다. 즉석에서 신청곡을 받아 현재의 고마움을 전하며 앞으로 함께 만들어나갈 미래를 약속했다.

무대뿐 아니라 팬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도 잊지 않았다. 현장에 참석한 모든 팬들과 한 명씩 사진을 찍고 프리허그를 하며 진정한 팬 사랑을 보여줬다.



hmh1@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