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송중기 연인은 英배우 출신 케이티 사운더스? 송중기 측 "확인 불가" [공식]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2022-12-26 16:43 송고 | 2023-01-30 15:11 최종수정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Katy Louise Saunders) / 사진출처=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페이스북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Katy Louise Saunders) / 사진출처=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페이스북
배우 송중기(37)의 여자친구로 영국 배우 출신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38·Katy Louise Saunders)가 지목된 가운데, 송중기 측은 확인이 불가하다는 입장을 전했다. 

송중기는 26일 영국 출신 여자친구와 교제 사실을 인정했다. 소속사 측은 "송중기가 영국 출신 일반인과 열애 중"이라며 "지난해 지인의 소개로 인연을 맺은 후 연애를 이어오고 있다,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후 일각에선 송중기의 연인이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라는 주장이 일었다.

앞서 송중기는 지난 9월 열린 제8회 APAN 스타 어워즈에서 tvN 드라마 '빈센조'의 빈센조 까사노 역으로 대상을 받을 당시 가족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사랑하는 우리 케이티, 날라, 마야, 안테스 너무 소중하게 생각해준 우리 친구들까지 진심으로 사랑한다고 말씀드리고 싶다"라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의 이름을 언급했다는 이유에서다. 여기에 날라는 송중기의 반려견이며 안테스와 마야는 배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의 반려견 이름이다. 현재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의 페이스북 계정에는 반려견과 함께 찍은 사진이 게재돼있다. 

또한 송중기가 지난해 '빈센조'에서 연기했던 빈센조 까사노는 극 중 이탈리아 보코니 대학교를 졸업했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실제 해당 대학교 졸업생으로, 송중기가 '빈센조' 출연 당시 이탈리아어를 배우면서 그와 인연을 맺은 것이 아니냐는 추측도 제기됐다. 

하지만 송중기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이날 오후 뉴스1에 "교제 사실 이외에 정보들은 확인해드릴 수 없는 점 양해부탁드린다"라고 했다. 

한편 영국인 아버지와 콜롬비아인 어머니를 둔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지난 1984년 영국 런던에서 태어났다. 이후 영국과 이탈리아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다. 2002년 영화 '사랑의 여정'을 통해 데뷔했으며 2003년 영화 '리지 맥과이어 무비'(Lizzie McGuire Movie), 2006년 '보르지아'(Los Borgia), 2013년 '써드 퍼슨'(Third Person) 등을 통해 이름을 알렸다. 현재는 배우 활동을 중단했다.
배우 송중기 / 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배우 송중기 / 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ahneunjae95@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