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방송ㆍTV

이상준, 은가은과 집 비번 공유하는 사이? "결혼했어야했나 싶어" 고백까지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7일 방송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22-12-06 10:54 송고 | 2022-12-06 10:59 최종수정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이상준이 은가은에 대한 진심을 고백한다. 

오는 7일 오후 9시20분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43회에서는 이상준이 전(前) 가상 아내 은가은을 만나 '좋은 남편감 만들기 프로젝트'에 돌입한다. 

최근 촬영에서 이상준은 앞서 가상 부부로 인연을 맺은 '트로트 퀸' 은가은과 재회했다. 그는 은가은을 차에 태우고는 "진짜 오랜만인데 왜 얼굴이 빨개지지?"라며 연신 핑크빛 미소를 지었다. 이에 '멘토' 신봉선은 "저런 모습 처음 본다"며 둘의 상황에 과몰입했다.

이후에도 이상준은 은가은이 잔소리 폭격을 가하는 상황 속, 상상초월 기습 멘트를 날려 모두의 '돌고래 함성'을 유발했다. 그 뿐만 아니라 그는 스튜디오 출연진이 "두 사람이 잘 어울린다"고 엮자, "은가은과 (가상 결혼) 그때 진짜 결혼했어야 했나 싶다"며 처음으로 진심을 고백했다. 

잠시 후, 이상준은 "떡볶이 레시피를 알려 달라"며 은가은을 집으로 초대했다. 그런데 이때, 은가은이 이상준의 집 비밀번호를 직접 누르고 들어가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에 '일일 멘토' 정준하는 "저렇게 먼저 하기 쉽지 않다"며 "은가은씨 진심도 궁금하다"고 말했다. 많은 추측이 오가는 가운데, 이상준과 은가은의 '집 데이트'는 어떠할지 더욱 관심이 집중된다. 

'신랑수업'은 이날 오후 9시20분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