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결혼' 전선욱 "더욱더 행복해지라 확신"·야옹이 "내가 호강시켜 줄게"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2022-12-05 07:35 송고
사진=전선욱 인스타그램
사진=전선욱 인스타그램
사진=전선욱 인스타그램
사진=전선욱 인스타그램
웹툰 작가 전선욱(35)이 야옹이(31·본명 김나영)와 결혼식을 올린 소감을 전했다.

전선욱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웨딩 화보를 게시하면서 "어제 나영이와의 결혼식 무사히 마쳤습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전선욱은 "더 많은 하객 분들을 초대하고 싶었지만 여건상 어려웠다"라며 "축하해 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린다"라고 인사했다. 이어 "주례 봐주신 준구형, 멋있게 사회 봐준 (박)태준형, 멋있게 축가 불러준 기안84형, 우민씨, 박진주님, 축주 연주에 청첩장까지 만들어준 예지님 모두 감사드린다"라고 했다.

전선욱은 "결혼식 앞두고 저희보다도 더 많이 고생하셨을 부모님, 장모님, 장인어른 너무 감사드린다"라며 "축하해 주신 만큼 행복하게 잘 살겠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리고 무엇보다 우리 나영이 너무 고생 많았고 앞으로 함께하는 길이 분명 쉽지 않겠지만, 만나오면서 서로의 행복감이 점점 커지고 있던 것처럼 앞으로는 더욱더 행복해질 거라고 난 확신한다"라며 "나랑 같이 행복하게 잘 살자"라고 아내 야옹이에 대한 마음을 덧붙였다.

이에 야옹이는 댓글로 "우리 진짜 감사한 일뿐이다"라며 "지금처럼 잘 지내자 오빠, 내가 호강시켜줄게"라고 사랑하는 마음을 전했다.

공개된 웨딩화보 속 전선욱과 야옹이는 프랑스 파리를 배경으로 흰 턱시도와 웨딩드레스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서로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한편 야옹이와 전선욱은 3일 결혼하고 부부의 연을 맺었다.


taehyu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