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연예가화제

'이동국 딸·아들' 이재시·이시안, 손흥민과 인증샷…"세상 스위트 해" [N샷]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22-12-01 08:44 송고
이동국 아내 이수진씨 인스타그램
전 축구선수 이동국 아내 이수진씨가 딸 이재시와 막내 아들 이시안이 축구 국가대표 주장 손흥민과 만난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수진씨는 지난 11월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보다 더 자상한 미소가 어디 있을까요? 세상 스위트하고 따뜻한 손흥민 선수"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수진씨는 이어 "시안이와의 대화를 계속 시도해주셨는데 이 바보!"라며 아들 이시안이 손흥민 앞에서 부끄러워했다고 고백했다.

또 그는 "심장이 마구 심하게 뛰고 호흡 곤란이 올만큼 어찌할 줄 몰라하는 '대박'(애칭) 시안이의 이런 모습은 처음 봤어요! 이건 찐이다"라며 "시안이가 진심으로 좋아하는선수라는게 온몸으로 느껴지더라고요"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렇게 대단한 선수들이 모두 오셔서 아빠에게 인사도 하고 존댓말도 하고 셀카도 찍어가시는 모습을 보고 '우리 아빠가 이렇게 멋진 아빠구나'라고 처음 느꼈다며! 슈퍼맨 아빠가 최고 자랑스러웠던 날"이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그는 "오늘은 최고의 날" "대박 기운 받고 16강 가자"라는 해시태그도 남겼다. 

공개된 사진에는 손흥민과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이재시, 이시안의 모습이 담겼다. 이시안은 손흥민 앞에서 쑥스러운 듯한 미소를 지으며 손가락으로 브이 자를 그리고 있어 미소를 자아낸다. 또 손흥민은 이시안의 옷에 사인을 해주는 자상한 모습으로도 눈길을 끈다. 

한편 이동국은 미스코리아 출신 이수진씨와 결혼해 슬하에 1남 4녀를 두고 있다.


aluemchang@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