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당나귀귀' 전현무 "아나운서 시절, 명예 실추시켰다며 불려간 적 있어"

'사장님귀는 당나귀귀' 27일 방송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2022-11-27 14:00 송고 | 2022-11-28 10:17 최종수정
사진제공=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사진제공=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방송인 전현무가 과거 아나운서의 명예를 실추시켰다는 이유로 불려간 적이 있다고 이야기했다. 

27일 오후 5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항공사 승무원들의 고민과 애환을 엿볼 수 있는 일대일 면담 현장이 그려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형래 부문장은 후배 승무원들을 차례로 불러 면담 시간을 가졌다. 해당 면담은 코로나 19 이전에는 1년에 두 번 실시되던 정기 면담으로 기내 근무 평가와 인사 고과를 합쳐 피드백을 해주는 자리다.

승무원들이 코로나로 인해 겪고 있는 불안감과 우울감 등 다양한 고민을 털어놓자 김형래 부문장은 선배로서 현실적인 충고와 함께 부족한 점을 짚어주며 진심 어린 조언을 건넸다.

그런 가운데 입사 4년차 늦깎이 승무원은 면담 도중 눈물을 왈칵 쏟아냈다. 영상을 보던 발레리나 김주원도 함께 울컥하며 공감했다.

전현무는 "상사가 불러서 좋은 일은 없다"라며 직장인이라면 긴장하게 되는 공포의 일대일 면담에 무한 공감을 보냈다. 이어 "아나운서의 명예를 실추시켰다"는 이유로 불려간 적이 있었다고 해 과연 그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이 높아졌다. 


ahneunjae95@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