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연예가화제

김수영, 8살 연하 미모의 예비신부 공개…애정 가득 웨딩 화보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2022-10-06 10:27 송고 | 2022-10-06 13:47 최종수정
사진제공=해피메리드컴퍼니
사진제공=해피메리드컴퍼니
사진제공=해피메리드컴퍼니

코미디언 김수영이 오는 11월 결혼을 앞두고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6일 해피메리드컴퍼니 측은 김수영이 8살 연하의 예비 신부와 함께 촬영한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웨딩 화보에는 뚜렷한 이목구비와 아름다운 웨딩드레스(신부예복) 자태를 뽐낸 예비 신부와 행복한 김수영의 모습이 담겼다. 단체 화보에서는 KBS 2TV '개그콘서트' 선·후배, 동기, 지인들이 함께해 김수영의 인생 2막을 축복하고 있다.

김수영은 해피메리드컴퍼니 측을 통해 예비 신부에 대해 "철없는 저를 어른으로 만들어 주는 사람"이라며 "첫 만남부터 (결혼할 거라는) 확신이 들었다"라고 얘기했다. 이어 "결혼 덕분에 마음의 덕을 한층 깊이 쌓아 올리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결혼 이후 활동 계획을 묻는 말에는 "우리 가정에 평안함이 가득할 수 있도록 더욱더 열심히 발로 뛸 것"이라며 "예쁘게 잘 살 테니 지켜봐 달라"라고 답했다.

김수영의 예비 신부도 "제가 (예비 신랑보다) 8살이나 어리고 일반인이어서 세상의 주목을 받는 일이 쉽지는 않았지만, 이제 남편이 되는 이 사람을 위해 더욱더 노력하고 남편을 위한 일이라면 돕고 싶다"라는 각오를 밝혔다.  

한편 김수영은 11월5일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식은 주례 없이 KBS 26기 개그맨 동기 서태훈과 임우일이 사회를, 가수 허공이 축가를 맡는다.


taehyu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