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방송ㆍTV

김원훈 "실제로 8년 장기 연애했다…무명 시절에 아내와 결혼 약속"

'라디오스타' 5일 방송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2022-10-05 22:59 송고 | 2022-10-06 10:10 최종수정
MBC '라디오스타' 캡처

김원훈이 장기 연애를 했다고 밝혔다. 

5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김원훈이 출연한 가운데 동료 개그맨들과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숏박스' 콘텐츠가 실제로 있었던 일이라고 전했다. 

김원훈은 "'장기 연애' 시리즈가 많이 사랑받고 있다. 그 후로 우리 채널이 잘된 것"이라며 "제가 실제로 8년 동안 장기 연애를 했다. 그 디테일(세부)을 누가 살렸겠냐"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MC들이 "실제 연애 스토리에서 반영한 편이 있냐"라고 묻자, 김원훈은 "예쁜 카페 편이 있다. 여성 분들이 카페 가면 사진부터 찍지 않냐. 진짜 여자친구가 그랬다"라며 "음식이 나오면 저는 알아서 뒤로 빠졌다. 기다렸다가 먹으라고 하면 그때 먹어야 했다. 그런 상황을 콘테츠에 녹인 거다. 500만 회 이상 조회수가 나왔다"라고 해 놀라움을 줬다. 

김원훈은 8년 연애한 여자친구가 현재 아내가 됐다고 전했다. "신혼여행 가서도 사진을 2000장 이상 찍었다"라고 해 웃음을 주기도. 그는 "처음 결혼을 약속한 건 무명 시절이었다. 예식장 알아보고 계약 다 했는데 두 달만에 제가 너무 잘됐다. 장모님이 정말 좋아하셨다"라고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llll@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