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켄싱턴·PIC 사이판 , 자녀 동반 가족여행객 공략 패키지 출시

켄싱턴은 고급 서비스 제공, PIC는 영어 캠프 개최

(서울=뉴스1) 윤슬빈 기자 | 2022-10-05 10:41 송고
럭셔리 키캉스 with 켄싱턴 패키지(켄싱턴호텔 사이판 제공)
럭셔리 키캉스 with 켄싱턴 패키지(켄싱턴호텔 사이판 제공)
 
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사이판과 퍼시픽 아일랜드 클럽(PIC) 사이판은 영어 캠프를 포함한 어린이 동반 가족여행객 전용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사이판은 4시간 대의 짧은 비행시간과 현지 백신 2차 접종률이 100%에 달하는 코로나19 청정 지역이다.

최근 6개월동안 방문자 수가 전년 동기 대비 매월 1000% 이상의 증가율을 보이고 있으며, 자녀 동반 가족 고객, 연인, 골프 여행객에게 안전하고 매력적인 여행지다. 
      
이에 켄싱턴 호텔 사이판과 PIC 사이판은 '올-인클루시브 키캉스' 콘셉트의 패키지를 각각 출시했다.

해당 패키지들은 어린이 전용 시설은 물론 다양한 실내 및 아웃도어 액티비티, 영어 캠프까지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또 자녀와 함께 공항과 호텔간 이동이 편리하도록 '픽업 및 샌딩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켄싱턴호텔 사이판은 '럭셔리 키캉스 with 켄싱턴'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켄싱턴 키즈 룸 또는 프리미어 디럭스 객실 1박 △올-인클루시브 1일 3식(조식, 중식, 석식) △키즈 목욕가운과 슬리퍼, △키즈 전용 고급 욕실 용품 제공으로 구성했다.

올-인클루시브 형태로 제공하는 식사는 성인 1명 기준으로 최대 어린이 2명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는 3박 이상 이용 시 예약할 수 있다. 

또 지난 6월에 새롭게 개장한 바다 전망의 키즈 룸, 코코몽 키즈 캠프, 키즈 풀, 워터 슬라이드 등도 이용할 수 있다.
 
PIC 사이판 키즈 영어 캠프(PIC 사이판 제공)
PIC 사이판 키즈 영어 캠프(PIC 사이판 제공)

PIC 사이판은 겨울 방학을 앞두고 'PIC 사이판 키즈 영어캠프’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는 자녀가 영어 캠프에 참여하는 시간만큼 부모는 자유롭게 다른 여정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패키지는 '영어 캠프'를 기본으로 포함했다. 투숙일 기준으로 영어 캠프 프로그램 참여 일수가 정해진다. 3박 4일 투숙 시 영어 캠프는 2일 코스 프로그램으로 참여할 수 있다. 1박 추가 시 1일 코스 프로그램을 추가한다.
    
영어 캠프 대상은 만 4세부터 11세까지다. 리조트의 키즈 라운지인 시헤키 플레이 하우스에서 진행하며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한다. 오전에는 영어 노래 배우기, 어휘, 말하기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오후에는 스포츠 강습 및 야외 액티비티 활동으로 구성했다.

영어 캠프 기간에는 전문 영어 교육 자격증을 소지한 원어민 선생님과 영어로만 대화를 할 수 있어 아이들이 영어와 친숙해질 수 있도록 돕는다. 교재는 NE능률교육의 NE Kids 영어학습 교재를 사용한다. 영어캠프를 이수한 어린이에게는 수료증을 발급한다. 

패키지 상품 및 이벤트의 자세한 정보는 MRI 사이판 또는 PIC 사이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eulbin@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