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오늘 결혼' 레인보우 출신 고우리, 예비신랑 품에 안겨…화려한 웨딩 화보 공개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2022-10-03 11:13 송고 | 2022-10-03 17:48 최종수정
사진 제공=이미지나인컴즈
사진 제공=이미지나인컴즈


사진 제공=이미지나인컴즈
사진 제공=이미지나인컴즈
오늘 결혼한 그룹 레인보우 출신 배우 고우리가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고우리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는 3일 "고우리씨가 오늘 서초구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의 새로운 시작에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라며 웨딩 화보도 선보였다. 웨딩 화보 속 고우리는 화려한 웨딩드레스(신부예복)를 입고 미모를 뽐내고 있다. 또한 예비 신랑 품에 다정하게 안긴 모습도 보여줬다.
 
결혼식은 스몰웨딩(작은결혼식) 방식으로 가족과 가까운 지인 50여명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된다. 두 사람의 스케줄을 고려해 10월 중순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다녀올 계획이다.
 
고우리의 남편은 다섯 살 연상으로 현재 개인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다. 1년 전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진지한 만남을 이어오며 서로에 대한 애정과 두터운 신뢰를 확인해 왔다.
 
고우리는 결혼 후에도 드라마와 영화 등 작품 활동을 꾸준히 이어 갈 계획이다. 현재 방영 중인 올레tv 오리지널 드라마 '가우스전자'에 출연 중이며 HBO Max 드라마 '멘탈리스트'가 공개를 앞두고 있다. 올해 하반기 영화 '탈주의 동물기'(각본 감독 박주은)로 첫 스크린 데뷔한다.


ahneunjae95@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