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두바이관광청, 엑소 수호 출연한 새 캠페인 영상 공개

가장 떠오르는 볼거리·즐길 거리 총망라

(서울=뉴스1) 윤슬빈 기자 | 2022-09-23 09:14 송고
엑소 수호가 출연한 두바이 프리젠트(두바이관광청 제공)
엑소 수호가 출연한 두바이 프리젠트(두바이관광청 제공)
 
두바이관광청은 엑소 수호가 출연하는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영상을 23일 공개했다.
 
두바이관광청이 엑소 수호와 함께한 이번 캠페인 영상은 '두바이 프리젠트'(Dubai Presents)로 두바이의 과거와 미래, 도시와 해변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 및 즐길 거리를 선보인다.

영상에서 수호는 두바이의 전통 목선인 '아브라'를 타고 '올드 수크'를 방문해 두바이 과거로의 여행을 하는 한편 올해 2월에 개장한 '미래 박물관'을 비롯해 팬데믹 기간 새롭게 개장한 명소인 스카이 뷰, 딥 다이브 두바이, 아우라 스카이풀 및 더 뷰 앳 더 팜을 방문한다.
       
이번 글로벌 캠페인 영상에 참여하게 된 수호는 "4년 만에 두바이를 다시 방문하게 되었는데 올때마다 새롭다"며 "이번 캠페인 영상을 위해 여러 장소를 방문하고 다채로운 액티비티를 체험했는데 머지않은 시기 멤버들과 꼭 다시 오고 싶다"고 말했다.
 
이쌈 카짐 두바이관광청 CEO는 "두바이 글로벌 캠페인은 두바이가 제공하는 다양한 경험과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달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며 "두바이는 성공적으로 포스트 팬데믹 시대를 맞이하였고 세계 관광을 되살리는데 있어 우리의 역할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수호가 참여한 두바이관광청 글로벌 캠페인 영상은 두바이관광청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seulbin@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