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음악

안유진, 초밀착 미니 드레스 소화…섹시 매력 [N화보]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2022-09-15 10:28 송고 | 2022-09-15 17:01 최종수정
안유진, 로피시엘 YK 에디션 제공


안유진, 로피시엘 YK 에디션 제공

그룹 아이브(IVE) 안유진이 다양한 매력의 화보를 공개했다.

매거진 로피시엘 YK 에디션은 15일 가을·겨울호의 커버를 장식한 안유진의 화보를 공개했다.

안유진은 이번 화보에서 블랙, 화이트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물오른 성숙미를 발산했다. 특히 콘셉트에 맞는 감각적인 표정과 안유진의 무결점 비주얼은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운 무드를 한층 더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초밀착 미니 드레스로 뽐낸 섹시한 매력이 눈길을 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안유진은 아이브 리더로서 가장 보람찼던 순간에 대해 고백했다. "멤버들이 내게 '우리를 잘 챙겨주고 아이브를 위해 고생해서 감사하다'라는 말을 했는데 너무 감동해서 눈물이 났다"며 "아이브로 음악 방송에서 첫 1위를 했을 때도 리더로서 멤버들에게 고마운 마음이 들어 많이 울었다"며 멤버들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또 앞으로 펼쳐질 20대에는 어떻게 살고 싶냐는 질문에는 "더 많은 경험을 해보고 싶다"며 "지금은 '감히' 생각하지 못하는 지점과 순간에 도달할 수 있다면 좋겠다, 겁을 내고 걱정도 많은 편이라 뭔가 다가오기 전에 스스로 제한하고 판단해버리는 경우가 있는데 이제는 좀 더 대담해질 필요가 있겠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안유진이 속한 아이브는 지난 8월 발매한 세 번째 싱글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로 총 111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밀리언셀러'에 등극한 것은 물론, 국내 음원 차트 올킬(싹쓸이)을 기록하는 등 '4세대 대표 주자'다운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hmh1@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