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컴투스, 미국 웹3 게임 기업 '게임플레이 갤럭시'에 전략적 투자

게임플레이 갤럭시, NFT 아이템 거래 가능한 게임 개발 예정
컴투스, 글로벌 웹3 기업 투자 행보 지속

(서울=뉴스1) 이정후 기자 | 2022-09-08 09:19 송고
컴투스, '게임플레이 갤럭시'에 전략적 투자(컴투스 제공)
컴투스, '게임플레이 갤럭시'에 전략적 투자(컴투스 제공)

컴투스는 미국의 유망 웹3 게임 기업 '게임플레이 갤럭시'에 전략적 투자를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게임플레이 갤럭시'는 전 세계 2억5000만 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한 모바일 게임 '트라이얼 익스트림' 시리즈의 제작자들이 설립한 기업이다. 웹3 기반의 탈중앙화 게임 생태계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대체 불가능 토큰(NFT) 아이템을 거래할 수 있는 새로운 '트라이얼 익스트림'을 개발할 예정이다.
컴투스는 이번 '게임플레이 갤럭시'의 시드 라운드 투자사로 참여하며 글로벌 유망 웹3 기업에 대한 투자 포트폴리오를 확대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번 투자는 △미국 벤처 캐피털 기업 '블록체인 캐피털' △글로벌 탈중앙화자율조직(DAO) '메리트 서클' △블록체인 기업 '일드길드게임즈'가 함께 참여해 파트너십 생태계 확대에도 기여할 것으로 전망된다.

컴투스 관계자는 "컴투스는 지난해부터 더샌드박스, 캔디디지털, 애니모카 브랜즈 등 전 세계의 여러 블록체인 및 메타버스 관련 기업들에 대한 적극적인 투자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며 "향후에도 웹3 시장에서 경쟁력과 차별성을 갖춘 기업들과 강력한 투자 파트너십을 구축하며 블록체인과 메타버스 중심의 차세대 디지털 패러다임 선도에 나설 계획이다"고 말했다.



leejh@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