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한지혜 "한 살 딸, 열성경련으로 의식 잃어…미친 사람처럼 울어"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2022-08-20 11:10 송고 | 2022-08-20 22:46 최종수정
한지혜 인스타그램
한지혜 인스타그램

배우 한지혜가 한 살 딸 윤슬의 병치레에 가슴을 쓸어내렸다.

한지혜는 20일 인스타그램에 딸 윤슬의 사진과 함께 갑작스러운 열병으로 위험했던 순간을 설명했다.
한지혜는 "밤새 열이 있어 어제 아침 소아과에 가는데 택시 안에서 순식간에 열성 경련을 일으켰다"라며 "윤슬이 눈이 데구르 구르면서 돌아가고 전신이 뻣뻣해지면서 떨다가 입술이 검어지고 팔 다리가 늘어지며 의식을 잃었다, 택시 아저씨한테 미친 사람처럼 빨리 가달라고 울면서 부탁하고 119에 전화하니 평평하게 눕힌 후에 고개 오른 쪽으로 돌려 기도 확보해주라고 해서 그대로 하니 다행히 입술색이 돌아왔다"라고 했다.
한지혜 인스타그램
한지혜 인스타그램

이어 "축 늘어져 의식 없는 아기를 안고 병원에 뛰어 들어가니 산소 스프레이(분무)로 호흡 돌아오게 해주셨다"라며 "아기가 앙 하며 발버둥 치며 울자 '어머니 이제 진정하세요, 윤슬이 괜찮아요' 밤새 불덩이인 아이 돌보며 활기차게 노는 상상하며 버텼는데 오늘 새벽6시 해열제 먹고 열이 뚝 떨어졌다. 지금도 다시 생각하니 눈물이 뚝뚝"이라며 긴박했던 상황에 겪은 심경을 털어놨다.

그러면서 "밤새 불덩이 돌보며 한숨도 못 잤는데 거짓말처럼 새벽 6시에 해열제 먹이니까 열이 뚝 떨어지며 활기차진 윤슬이. 너무 너무 감사한 아침"이라고 했다.

한편 한지혜는 지난 2010년 검사와 결혼했고, 11년만인 지난해 6월 딸을 출산했다. 이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유튜브를 통해 육아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편스토랑'에 딸, 남편과 함께 출연했다.



ichi@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