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TAN 현엽·태훈 '워킹 온 더 문' 티저 공개…압도적 몰입감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2022-07-16 15:28 송고
탄 / 생각엔터테인먼트 제공 © 뉴스1
탄 / 생각엔터테인먼트 제공 © 뉴스1
그룹 탄(TAN) 멤버 현엽과 태훈이 신곡 티저 첫 주자로 나섰다.

탄(창선, 주안, 재준, 성혁, 현엽, 태훈, 지성)은 지난 15일과 16일 낮 12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더블유 시리즈 '2탄(위 버전)''(W SERIES '2TAN(we ver)') 개인 티저 영상을 공개, 첫 번째 주자인 현엽과 태훈의 티저를 선보였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한 편의 영화 예고편 같은 구성으로 최고의 몰입감을 선사했다. 영상에서 무언가를 발견한 듯 표정이 바뀌는 현엽의 모습이 긴장을 높이는 가운데, 달이 떠오르는 순간 '워킹 온 더 문'(Walking on the moon) 가사를 반영한 안무가 이어져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또한 티저 영상에서 태훈은 무엇인가를 직감하듯 하늘을 응시하고, 달이 떠오르자 카운트다운을 세는 듯한 신곡의 안무를 선보여 더 높이 질주해나갈 탄의 앞으로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탄은 더블유 시리즈 '더블유 시리즈 '2탄(위 버전)'으로 26일 컴백한다. 타이틀곡 '워킹 온 더 문'을 포함해 '너란 별 (약속해요)', '미드 나이트(Midnight) (별 헤는 밤)', '워킹 온 더 문 (영어 버전)'까지 총 4개의 수록곡을 예고한 바 있다.

멤버들이 작곡과 작사에 참여한 이번 앨범의 트랙리스트까지 공개된 가운데, 탄이 전작 '2탄(위시 버전)'에 이어 또 어떤 음악적 성장을 이룩할지 기대가 쏟아지고 있다.
한편 탄의 컴백 앨범 더블유 시리즈 '2탄(위 버전)'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eunga@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