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음악

위너, 오늘 미니 4집 발매…단단해진 완전체 시너지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2022-07-05 08:16 송고
위너© 뉴스1
그룹 위너(WINNER)가 5일 오후 6시 미니 4집 '홀리데이'(HOLIDAY)를 발표한다. 한층 단단해진 완전체 시너지를 품고, 올여름 돌아올 4인 멤버를 향한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홀리데이'라는 앨범명은 이들이 펼쳐낼 유쾌한 바이브를 짐작하게 한다. 특별한 시즌이 아니어도 좋아하는 사람(팬)과 함께라면 어떤 날이든 그 순간이 '홀리데이'라는 의미 또한 앨범 전체를 관통한다.

실제로 앨범에는 축제의 흥겨움과 설렘 가득한 음악이 줄을 잇는다. 그중에서도 음악팬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곡은 역시 타이틀곡 '아이 러브 유'(I LOVE U). 청량감 넘치는 멜로디와 사랑에 빠진 남자의 솔직한 화법이 매력적인 노래다. 아울러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디스코풍 댄스와 포인트 안무가 예고됐다.

그밖에 수록곡 모두 위너 멤버들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한 만큼 타이틀곡 못지 않은 진정성과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레트로한 유로댄스 사운드가 신나는 '10분', 뭄바톤 스타일의 '홀리데이', 따뜻한 감성이 돋보이는 '집으로', 808 드럼에 어쿠스틱 기타 스트로크 궁합이 잘 어우러진 '패밀리', 재치 있는 가사가 인상적인 '새끼손가락'은 위너의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다시 한번 증명할 예정이다.

YG 측은 "위너와 이너서클(팬덤명)의 2년3개월 만 재회에 걸맞은 기쁨과 감동을 담아낸 앨범이다"라며 "기다림의 시간과 더위를 완벽히 날려버릴 '위너팝'의 진수를 제대로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hmh1@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