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있지, 신곡 '스니커즈' 단체 이미지 공개 "Z세대 취향 저격"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2022-07-02 10:39 송고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 뉴스1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 뉴스1
그룹 있지(ITZY)가 신곡 '스니커즈'(SNEAKERS') 단체 이미지를 공개, 키치한 분위기로 Z세대 취향을 저격했다.

있지는 오는15일 새 미니 앨범 '체크메이트'(CHECKMATE)와 타이틀곡 '스니커즈'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일 0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타이틀 포스터를 게재하고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스트리트 무드의 스타일링과 자신감 넘치는 표정으로 5인 5색 힙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이번 포스터를 통해 통통 튀는 하이틴 매력을 담아냈다. 

타이틀곡 '스니커즈'는 오직 내 마음을 따라 자유롭게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다짐과 '우리 함께 어디든 가보자'는 기분 좋아지는 메시지를 가사에 담았다. 새 노래는 데뷔곡 '달라달라', '워너비'(WANNABE), '로꼬'(LOCO) 등 있지의 대표곡들을 함께한 히트 작곡팀 '별들의전쟁 *' (GALACTIKA *)과 정규 1집 '크레이지 인 러브'(CRAZY IN LOVE)의 수록곡 '미러'(Mirror)를 작업한 스웨덴 작곡가 세바스티안 토트(Sebastian Thott)가 합세했다.

있지는 8월6일과 7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첫 월드투어 '있지 더 퍼스트 월드 투어'(ITZY THE 1ST WORLD TOUR)의 포문을 연다. 이번 월드투어는 I데뷔 후 처음 진행하는 전세계 규모의 대면 단독 콘서트다. 

한편 있지의 미니 5집 '체크메이트'는 오는 15일 오후 1시 정식 발매된다.


ahneunjae95@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