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세정 웰메이드, '인디안 썸머 티셔츠' 시리즈 출시

총 10가지 반소매 티셔츠 스타일 구성
온라인 세정몰, 최대 50% 할인 행사도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2022-06-29 10:19 송고
웰메이드 '인디안 썸머 티셔츠'.(세정 제공) © 뉴스1
웰메이드 '인디안 썸머 티셔츠'.(세정 제공) © 뉴스1

패션기업 세정 대표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는 '인디안 썸머 티셔츠'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통기성이 좋은 얇은 소재에 시원한 색감이 특징이다. 여름 시즌 내내 일상에서 편하게 입기 좋은 10가지 반소매 티셔츠 스타일로 구성됐다.

레귤러핏으로 누구나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인디안 베이직 티셔츠' 스타일은 라운드 티셔츠와 카라 티셔츠 두 가지로 선보인다. 언제 어디서나 심플하고 미니멀한 코디를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카라 티셔츠는 면 혼방 소재를 적용해 부드러운 터치감과 청량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인디안 아이스 쿨 티셔츠'는 통기성이 좋아 한여름에도 쾌적하게 입기 좋다. 베이직한 솔리드 디자인과 시각적인 시원함을 강조한 그라데이션 패턴 디자인 두 가지 스타일로 출시됐다.

'인디안 배색 패턴 티셔츠'도 두 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각각 면 혼방과 폴리 혼방 소재를 사용해 시원하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체크 패턴과 컬러 배색으로 디자인에 포인트를 줬다. 면 팬츠부터 청바지까지 다양한 하의와 매치하기 제격이다.

웰메이드는 온라인 세정몰에서 '인디안 썸머 티셔츠' 시리즈 10종을 최대 50% 할인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세정 웰메이드 관계자는 "최근 덥고 습한 여름 날씨가 이어지면서 일상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반소매 티셔츠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인디안 썸머 티셔츠 시리즈와 함께 쾌적한 여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smk5031@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