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황금 가면' 차예련, 전 시누이 공다임 재회…"커피 타 와" 신경전(종합)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2022-06-28 20:36 송고
KBS 2TV '황금 가면' 캡처 © 뉴스1
KBS 2TV '황금 가면' 캡처 © 뉴스1

'황금 가면' 차예련, 공다임이 신경전을 벌였다.  

28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황금 가면'에서는 강동하(이현진 분) 밑에서 일하게 된 유수연(차예련 분)이 전 시누이 홍진아(공다임 분)과 재회해 긴장감을 유발했다. 
이날 서유라(연민지 분)는 새브랜드 개발팀 팀장으로 임명됐다. 유수연은 디자인 표절이 아니라는 증거를 가져왔고, 결국 이들은 두 개발팀을 각각 이끄는 팀장이 됐다. 이로 인해 홍진우(이중문 분), 서유라는 크게 다퉜다. 홍진우는 모든 게 원점으로 돌아왔다며 "우리가 반드시 이겨야 돼"라고 강조했다. 서유라는 "두 번 다시 바보 같은 실수 안 한다, 나만 믿어라"라며 이를 악물었다. 

유수연은 아버지의 사망 사고를 파헤졌다. SA그룹 빌딩에서 만난 전 시어머니 차화영(나영희 분)에게 또 한번 사고에 대해 묻자, 차화영은 "자꾸 엮으려 하는데 난 아니다, 도발하면 너만 다쳐"라며 선을 그었다. 

홍서준(정민준 분)은 친엄마를 그리워했다. 홍서준이 우는 소리에 서유라는 방에 들어갔다가 인형을 발견하고 경악했다. 인형 목걸이에 유수연 사진이 있었기 때문. 그는 "너 이거 뭐야? 엄마랑 연락하는 거야? 그래? 왜 말을 안 해!"라며 분노를 표출했다. 

이때 차화영이 등장했다. 차화영은 손자를 달랬고 자초지종을 물었다. 서유라는 또 한번 우는 척 연기하며 유수연 때문에 속상하다고 했다. 그러면서 "서준이한테 좋은 엄마 되려고 노력했는데, 이렇게 방해하면 제가 어떻게 서준이 마음에 들어가겠냐"라며 울먹이기도 했다. 
차화영은 유수연과 서준이 사이를 갈라놓기로 작정했다. 유수연을 만나 "각서에 쓴대로 다신 서준이 앞에 얼씬거리지 마"라며 "법원에 접근금지명령 신청했다"라고 밝혔다. 그럼에도 유수연은 "법이 막아도 난 만날 거다, 내 아들이니까"라며 이를 악물었다. 

차화영은 고미숙(이휘향 분)을 사외 이사로 추천했다. 그는 "고회장님과 오랜 협력 관계이기도 하고 회사에 대한 애정이 남다르더라. 그런 사람이 회사에 있어야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강동하는 일리가 있다며 반대하지 않겠다고 했다. 이같은 소식을 접한 고미숙은 "나중에 우리가 모자 사이인 거 알면 기절하겠다"라면서 배꼽을 잡았다. 

방송 말미 홍진아는 유수연이 강동하와 함께 일한다는 사실을 알고 분노했다. 사무실에 혼자 있던 유수연을 발견하고는 "왜 여기 있어? 우리 동하 오빠랑 같은 사무실에 있단 말이야?"라며 언성을 높였다. 이어 "커피나 한잔 타 와라, 내 취향 알지?"라며 유수연을 막 대했다. 유수연은 "내가 왜? 마시고 싶은 사람이 타라"라고 나왔다. 

이에 홍진아는 어이 없어하며 "너랑 난 급이 달라"라고 코웃음을 쳤다. 유수연은 "그렇지, 난 내가 마실 커피는 내가 타 먹을 줄 아는 급이거든"이라고 받아쳤다. 분노한 홍진아는 "야! 커피 타 오라고! 안 들려? 커피!"라고 소리치다 결국 유수연이 먹던 도시락을 엎어버려 긴장감을 높였다.


llll@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