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SFG신화푸드그룹, KLPGA '송도불도저' 박경현 공식 후원사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2022-06-28 14:16 송고
최상규 SFG 총괄사장(우), 박경현 프로골퍼(좌)© 뉴스1
최상규 SFG 총괄사장(우), 박경현 프로골퍼(좌)© 뉴스1

SFG 신화푸드그룹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에서 활약 중인 프로골퍼 박경현(28)과 공식 후원 계약을 SFG 본사에서 28일 체결했다.

이번 스폰서십 체결에 따라 박경현 선수는 후원사의 기업 로고인 ‘SFG’와 대표 브랜드인 ‘송도갈비’ 로고를 부착한 유니폼을 입고 국내 및 해외 공식 대회에 출전할 예정이다. 또 SFG의 공식 홍보모델로서 각종 광고와 행사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도 참여할 계획이다.

박경현은 지난 2012년 KLPGA 입회 후 2016년까지 KLPGA 드림 투어에서 다수의 입상 실적을 기록했으며, KPLGA 정규 투어에 2018년부터 출전하기 시작해 2019년 일본 LDAA 여성 부문 파이널에서 비거리 312야드의 기록으로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여성 골퍼의 평균 비거리보다 약 40야드 더 나가는 기술과 힘을 자랑해 ‘아시아 여성 장타 퀸’으로 유명하며, 남성 골퍼에게도 밀리지 않는 장타력이 마치 불도저와 같은 힘을 연상시킨다 하여 유망주 시절부터 팬들로부터 출신 지역인 인천 송도에 불도저를 더해 ‘송도불도저’란 별명으로 불리고 있다.

최상규 SFG 총괄사장(우), 박경현 프로골퍼(좌)© 뉴스1
최상규 SFG 총괄사장(우), 박경현 프로골퍼(좌)© 뉴스1

최근에는 축구 레전드이자 송도의 대표 셀럽인 ‘라이언킹’ 이동국의 유튜브 채널 ‘이동방송국’을 비롯해 골프 관련 여러 유튜브 채널에 출연하며 장타 관련 콘텐츠를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대한민국 ‘3대 갈비’ 송도갈비를 비롯해서 그룹의 모태가 된 인천 송도유원지의 천지연 등 송도 지역과 지역적 유대감이 끈끈한 SFG는 ‘송도불도저’라는 별명과 함께 송도를 기반으로 하는 박경현을 첫 프로 스포츠 후원 선수로 계약해 그 의미가 더 남다르다고 볼 수 있다.

SFG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KLPGA에서 빼어난 장타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뛰어난 활약을 선보이고 있는 박경현 프로를 후원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후원 계약을 시작으로 지역 유망주 후원 및 스포츠 관련 산업과 문화에 공헌할 수 있도록 최선을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haezung2212@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