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유통

"장마철도 뽀송하게"…아성다이소, '장마용품 기획전' 진행

우산·우의용품·제습제·곰팡이 제거제 등 총 100여종 구성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2022-06-28 09:16 송고
아성다이소 '장마용품 기획전'.(아성다이소 제공) © 뉴스1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장마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장마철을 준비하고 눅눅해진 실내 공간을 쾌적하게 관리할 수 있는 상품으로 기획됐다. 우산·우의·제습제·곰팡이 제거제 등 총 100여종을 선보인다.

먼저 빗물이 흡수되는 것을 방지하는 '초발수 코팅' 원단을 사용한 '초발수 3단 우산'이 준비됐다. 일반 원단보다 건조가 빠르다. 접을 수 있는 3단 우산으로 휴대성이 좋다. '암악 5단 우양산'과 '경량 골프 우산'은 UV차단 기능이 있는 안감 코팅이 돼 있다. 비가 오는 날에는 우산으로, 햇빛이 강한 날에는 양산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 '어린이 레인코트'는 모자를 포함한 기장이 125㎝ 정도로 아이들에게 적당한 사이즈다. '가방 방수 커버'는 덮개가 고무줄로 돼 있어 작은 배낭이나 백팩에 간편하게 씌울 수 있다. '실리콘 신발 방수 커버'는 신발 위에 신는 형태로 작은 사이즈와 큰 사이즈로 나눠 판매하고 있어 신발 크기에 맞게 구매할 수 있다.

제습제는 공간에 맞게 준비했다. '스탠드형 제습제'는 세워 놓을 수 있는 형태로 집안 곳곳에 비치해 제습 효과를 도울 수 있다. 사용 후 물만 비운 뒤 파우치는 간단히 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옷장용 습기 제거제'는 옷걸이 형태로 디자인됐다. 옷장 안에 걸어두어 수분과 곰팡이 등으로부터 옷을 보호할 수 있다.

눅눅해진 신발로 인해 발 냄새가 걱정된다면 '신발장용 습기 제거제'를 추천한다. 습기와 냄새 제거는 물론 세균까지 한 번에 해결해주는 상품이다. 장기간 보관해야 하는 겨울 이불을 위한 '이불용 습기 제거제'도 준비했다.

비 오는 날과 습한 날씨에 욕실이나 주방·베란다 등에 서식하는 곰팡이를 제거하는데 효과적인 상품을 구성했다. '곰팡이 제거제 젤타입'은 곰팡이가 생긴 극소 부위에 발라서 쓰는 형태다. 욕실 타일 사이에 곰팡이를 제거할 때 효과적이다. 분무기처럼 뿌려서 사용하는 '곰팡이 제거제 뿌리는 타입'은 넓은 범위로 퍼진 곰팡이를 제거하기에 적당하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기상청에 따르면 이번 장마는 폭우와 폭염이 번갈아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다이소 장마용품과 함께 장마철에도 쾌적한 일상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mk5031@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