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심지호 "아내에 모든 것 해줄 수 있어"…역대급 사랑꾼 남편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24일 방송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22-06-25 10:11 송고
KBS 2TV © 뉴스1
KBS 2TV © 뉴스1

'신상출시 편스토랑' 심지호가 역대급 사랑꾼 남편으로 활약했다.

지난 24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는 24시간 아내와 아이들만 생각하는 되고 싶은 남편 심지호가 돌아왔다. 지난 3월 '편스토랑' 출연 당시 로맨틱한 남편이자 다정한 아빠 면모를 보여주며 큰 화제를 모았던 심지호. 돌아온 심지호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다정함과 레시피, 각종 살림 꿀팁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이날 심지호는 아이들용 2층 침대에서 눈을 떴다. 심지호가 모델 뺨치는 긴 다리를 접고 굳이 2층 침대에서 자는 것은 아이들을 위해서였다. 2층 침대에서 자고 싶다는 아들 이안이의 소원을 들어주되, 혹시 이안이가 자다가 2층에서 떨어질까 걱정돼 아내 대신 함께 자기로 한 것.

이른 새벽잠에서 깬 심지호는 곧장 주방으로 향했다. 지난 출연 때와 마찬가지로 심지호는 출근하는 아내를 위해 정성 가득 도시락을 쌌다. 심지호의 도시락 메뉴는 김밥샌드 2종. 간단하면서도 든든하고 맛까지 좋은 심지호의 김밥샌드는 먹음직스러운 비주얼로 감탄을 자아냈다. 이후 아내의 아침밥상까지 차린 심지호는 알람 소리에 맞춰 아내를 달콤한 입맞춤으로 깨웠다.

그렇게 아내가 출근한 후, 심지호의 아이들을 위한 시간이 시작됐다. 심지호는 딸 이엘이를 위해 머리 땋는 동영상을 보며 연습하는가 하면, 아내의 것과는 다른 메뉴로 아이들의 아침 밥상을 준비했다. 첫 번째 메뉴는 종이 포일을 활용, 무수분으로 만드는 된장 버터 수육이었다. 이어 종이 포일로 카스텔라처럼 폭신폭신한 식감과 달달함을 자랑하는 꿀 달걀말이도 만들었다. 종이 포일을 활용한 꿀팁에 자취생인 이찬원도 감탄을 금치 못했다.

이때 아들 이안이가 치킨을 먹고 싶다고 했다. 냉장고에는 닭고기가 없는 상황. 심지호는 닭고기 대신 팽이버섯을 튀겨, 팽이버섯 치킨을 만들었다. 또 아이들을 위한 참외냉국도 준비했다. 자신이 먹을 매콤한 어묵 폭탄 순두부찌개까지 더하자 풍성한 심지호 패밀리의 아침 밥상이 완성됐다.

이안-이엘 남매는 아빠가 만들어준 아침 밥상을 너무도 맛있게 먹었다. 또 맛있는 요리를 해준 아빠에게 "맛있다" "사랑해" "아빠 최고" 등 리액션을 해 아빠를 행복하게 했다. VCR을 지켜본 이찬원은 "이안이가 나중에 크면 아빠처럼 가족들에게 요리를 잘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김보민도 "심지호 심은 데 심지호 난다"고 워너비 남편 심지호에 감탄했다.

이날 심지호는 무려 7개의 레시피를 쏟아냈다. 또 종이 포일을 활용해 설거짓거리 없이 요리를 하는 방법, 스테인리스 팬 활용법 등 다양한 살림 꿀팁도 대방출했다. 무엇보다 "아내를 위해 모든 것을 해줄 수 있다"고 말하는 달달한 사랑꾼 면모는 많은 시청자들의 흐뭇한 미소를 유발했다. 앞으로도 심지호가 '편스토랑'에서 보여줄 활약이 기대된다.

한편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50분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