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우리차이나 여름 할인 이벤트 실시, 7월 전화 화상중국어 2+1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2022-06-24 17:00 송고
© 뉴스1
© 뉴스1

온라인 전화/화상중국어 전문 교육업체 '우리차이나'가 7월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4일 밝혔다.

이번 7월 이벤트는 신규 회원 대상으로 한다. 중국어를 처음 시작하는 왕초보 학습자부터 2022년 중국어 자격증 시험을 대비하는 학습자들까지 전화, 화상중국어 수업을 필요로 하는 모든 대상이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는 것이 우리차이나 측의 설명이다.

신규회원을 위한 이벤트는 2가지다. 1개월 신청 시 20% 할인을 제공하고 2개월 신청 시 더 특별한 사상 최초 2+1특별 이벤트까지 준비되어 있다.

업체 관계자는 "중국어를 1도 모르는 왕초보나 중국어를 배우고 싶은 분은 누구나 부담 없이 쉽게 시작할 수 있도록 전화, 화상중국어 7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에 앞서 자신의 중국어 실력이 어느 정도인지 테스트를 해보고 싶은 분은 우리차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중국 베테랑 원어민 선생님과 1:1 맞춤 1회 무료 레벨테스트도 진행할 수 있다고 .

우리차이나는 국내는 물론이고 중국 현지에도 교육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80여 명의 경력과 실력이 뛰어난 원어민 강사진들이 학습자들에게 안성맞춤 고 퀄리티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우리차이나는 신규회원 모집 중이다. 자세한 상담은 우리차이나 홈페이지에서 문의하면 된다.


haezung2212@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