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전기전자

삼성전자, 동북아 최대 복합 리조트에 LED 사이니지 시스템 구축

(서울=뉴스1) 문창석 기자 | 2022-06-20 10:30 송고
서울 여의도 IFC 빌딩에서 열린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미디어 시설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식'에 참석한 오치오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과 레이 피놀트 모히건 대표, 류성택 현대퓨처넷 대표(왼쪽부터, 삼성전자 제공). © 뉴스1

삼성전자가 오는 2023년말 완공 예정인 동북아 최대 규모 복합 리조트인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에 고품격 미디어 시스템을 구축한다.

삼성전자는 20일 서울 여의도 IFC 빌딩에서 인스파이어·현대퓨처넷과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미디어 시설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는 글로벌 리조트 개발업체인 모히건이 영종도 인천국제공항 국제업무단지에 건설 중인 동북아 최대 규모의 복합 리조트다.

약 430만㎡ 부지에 1200실의 5성급 호텔과 1만5000석 규모의 다목적 전문 공연장, 각종 컨벤션 시설, 쇼핑 아케이드, 실내 워터파크, 야외 테마 공원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현대퓨처넷과 공동 컨소시엄을 구성해 리조트 내에 필요한 미디어 시설에 대한 설계와 제품 공급, 시공, 운영 등을 공동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특히 삼성전자는 리조트 시설 전반에 세계 최고 수준의 스마트 LED 사이니지 시스템을 공급한다.

오치오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영종도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에 LED 사이니지 시스템을 구축하게 돼 기쁘다"며 "독보적인 디스플레이와 IT 기술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미래형 공간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themoon@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