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중기ㆍ창업

퍼포먼스 러닝 브랜드 호카, '플라이 휴먼 플라이' 캠페인 전개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2022-06-16 14:25 송고
© 뉴스1

미국 데커스 브랜드(Deckers Brands)에서 전개하는 퍼포먼스 러닝 브랜드 호카(HOKA)가 첫 번째 글로벌 캠페인 ‘FLY HUMAN FLY(플라이 휴먼 플라이)’를 선보인다.

호카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 ‘FLY HUMAN FLY’는 러너들이 경험할 수 있는 성취 및 그들이 가진 무한한 잠재력과 가능성을 보여주며, 호카와 함께 러닝을 시작하는 이들의 새로운 고지를 향한 목표를 응원하고자 하는 취지를 담고 있다.

캠페인 영상에는 러닝이 가지는 의미와 러닝 활동이 주는 긍정적인 파급 효과에 대한 내용이 담겨있다. 호카는 브랜드 특유의 대담한 컬러를 사용하여 강렬한 시각적 메시지를 전달함과 동시에 브랜드 로고를 강조하여 시너지를 만들어냈으며, 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힘쓰고자 했다. 해당 캠페인은 호카 매장 및 제품, 이벤트를 통해 실행되며, 옥외 광고, 디지털 등의 여러 플랫폼을 통해 뉴욕, LA, 도쿄, 상하이 등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호카는 브랜드 스토리텔링 플랫폼인 “Humans of HOKA”를 통해 사람 중심의 퍼포먼스와 브랜드 DNA를 공유하고 있다.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 세상을 변화시키기 위한 핵심 요소로 사람을 꼽으며 인류에 대한 믿음과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전달한다. 뛰어난 실력의 운동 선수들이 들려주는 의지와 열정에 대한 메시지는 사람에 대한 믿음으로 연결되며, ‘FLY HUMAN FLY(플라이 휴먼 플라이)’ 캠페인 역시 이러한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기반으로 한다.

호카는 ‘FLY HUMAN FLY’ 캠페인의 메시지를 강화하기 위해 운동 프로그램과 사회적 연결을 통해 장애인들의 삶을 변화시키는 비영리 단체인 아킬레스 인터내셔널(Achilles International)과 협력하고 있다. 전 세계 15만 명 이상의 장애 선수와 퇴역 군인들을 지원하고 있는 아킬레스 인터내셔널은 장애인들의 러닝에 대한 진입 장벽을 무너뜨리고 최종적으로는 장애를 가진 선수들이 마라톤 대회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호카의 글로벌 마케팅 부사장 노마 딜레니(Norma Delaney)는 “호카의 제품은 혁신적인 기술력을 자랑하며 전 세계 다양한 소비자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받아왔다”라며, “금번 글로벌 캠페인 ‘FLY HUMAN FLY(플라이 휴먼 플라이)’을 통해 전 세계 그 누구나 호카를 경험하게 되기를 희망하며, 새로운 가능성의 세계로 비상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호카는 ‘FLY HUMAN FLY(플라이 휴먼 플라이)’ 캠페인 런칭과 함께 브랜드 대표 아이템 마하(Mach) 시리즈의 신제품 마하 5(Mach 5)를 선보인다. 편안한 착화감과 압도적인 성능 사이의 완벽한 균형을 갖춘 마하 5는 러닝 대회에 적합한 기능성 러닝화로 선수들이 원하는 모든 요소를 갖추었다. 호카는 마하 5의 런칭을 통해 퍼포먼스 부문의 선도 브랜드로서 입지를 더욱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haezung2212@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