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더피트, 크몽과 함께하는 2022 창업지원사업 웰커밍 세미나 강의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2022-06-09 10:28 송고
크몽과 함께하는 2022 창업지원사업 웰커밍 세미나 포스터© 뉴스1
크몽과 함께하는 2022 창업지원사업 웰커밍 세미나 포스터© 뉴스1

사업계획서 컨설팅 회사 ‘더피트’는 프리랜서 마켓 플랫폼 ‘크몽(Kmong)’과 스타트업 전문투자자 연결 플랫폼 ‘넥스트유니콘’에서 협업하여 개최하는 ‘2022 창업지원사업 웰커밍 세미나’에서 강의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2022 창업지원사업 웰커밍 세미나’는 예비/초기창업패키지 선정 기업 대상으로 창업지원자금 활용법을 알려주는 세미나다.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사업계획을 가지고 있지만 여러 가지 어려움을 겪는 창업자들을 위해 개최된 웰커밍 세미나는 창업지원 사업비를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창업 아이템과 사업을 빠르게 성장시키는 방법을 강연을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더피트는 ‘정부지원금, 너도 잘 쓸 수 있어’라는 주제로 1시간 강연을 진행한다. 정부지원사업의 성공적 사업 수행 방법, 사업 수행의 전반적인 프로세스 안내, 사업비 사용 시 노하우와 주의사항 등 예비/초기창업가가 궁금해하는 내용으로 커리큘럼을 채웠다.

더피트 조두현 대표는 “사업계획서와 발표 준비로 여념이 없으셨던 대표님들의 정부지원사업 최종 선정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정부지원사업은 합격 이후에도 수정사업계획서 작성, 필수 교육 이수, 시제품 제작 등 신경 써야 할 요소들이 꽤 있는 편이다. 이번에 크몽, 넥스트유니콘이 협업하여 개최하는 2022 창업지원사업 웰커밍 세미나를 통해 많은 대표님들이 정부지원사업 선정 이후에도 성공적인 사업 수행이 가능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다.

2022 창업지원 웰커밍 세미나는 6월 10일 15시에 서울창업허브 공덕 본관 10층 대강당에서 개최되며 크몽 창업지원센터와 넥스트유니콘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해당 세미나는 넥스트유니콘 ‘유니콘 LIVE’에서 온라인으로 생중계된다.



haezung2212@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